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협약식을 시작으로 11월 1일부터 2025년 10월 31일까지 1년간 굿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라며 "소비자는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ECO’ 전 제품 또는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로 구성된 ‘나눔 에디션'을 구매하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나눔 에디션 2종 판매를 통해 적립된 수익금 일부는 미래 세대를 위한 환경 사업에 기부될 계획이다. 기부금은 기후 변화로 몸살을 앓는 지구 환경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023년 일관되고 지속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 '물결(W.A.V.E)'을 선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 브랜드 ‘물결(W.A.V.E)’의 일환인 ‘나눔 문화의 확산(Expansion of sharing culture)’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