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브랜드 캠페인 ‘든든하단단’ 진행

기사입력:2024-10-23 23:22:50
[로이슈 전여송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은 그룹의 비전과 사업을 대중에게 쉽게 소개하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954년 창립 이래 70여년 간 ▲건자재·유통 ▲금융 ▲미디어·콘텐츠 ▲물류·레저·IT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영위해온 유진그룹은 이번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온 유진’이라는 메시지를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유진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든든하단단 패키지도 선보였다. 든든하단단 패키지는 고객의 일상을 든든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가정용 소화기 ▲친환경 설거지 비누 및 트레이 ▲유진홈센터의 PB브랜드 SEE의 고급 타월 등 안전과 실용성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진의 ‘든든’하고 ‘단단’한 메시지를 담은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며, “이번 든든하단단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진의 기업가치를 알리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PR 영상은 유진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여의도 사옥 전광판에서도 송출되고 있다.

유진그룹은 2022년 2월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채널을 개설하고 M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은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한일합섬 등 계열사들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기업 브랜딩 채널로서 특히 ‘직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해당 직무를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328,000 ▼153,000
비트코인캐시 529,000 ▼500
이더리움 2,590,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30 ▼110
리플 3,179 ▼4
이오스 985 ▼5
퀀텀 3,111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00,000 0
이더리움 2,592,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3,990 ▼100
메탈 1,209 ▼1
리스크 782 ▲2
리플 3,179 ▼7
에이다 991 ▼5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2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529,500 ▼500
이더리움 2,591,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000 ▼130
리플 3,181 ▼6
퀀텀 3,065 0
이오타 303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