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라벨 디자인으로 새 단장 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출시 누적 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대한민국 제로슈거 소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진로만의 특색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 리뉴얼을 처음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로의 시그니처(signature)인 스카이블루병과 라벨 전체 블루톤을 유지하면서 로고와 두꺼비 심벌을 강조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위에서 아래로 변경해 시각적으로 더 돋보이게 하고,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眞露’의 한자명과 로고를 확대해 시인성을 극대화했다. 제품의 주질과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제품은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 진로 디자인 리뉴얼
기사입력:2024-10-11 18:02:1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06.74 | ▼0.59 |
코스닥 | 732.57 | ▲7.17 |
코스피200 | 347.09 | ▲0.1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922,000 | ▼1,206,000 |
비트코인캐시 | 571,000 | ▼9,000 |
이더리움 | 3,471,000 | ▼4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450 | ▼420 |
리플 | 3,520 | ▼65 |
이오스 | 1,219 | ▼24 |
퀀텀 | 3,588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844,000 | ▼1,244,000 |
이더리움 | 3,469,000 | ▼4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460 | ▼410 |
메탈 | 1,262 | ▼22 |
리스크 | 802 | ▼15 |
리플 | 3,524 | ▼60 |
에이다 | 1,133 | ▼21 |
스팀 | 22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810,000 | ▼1,270,000 |
비트코인캐시 | 570,500 | ▼9,000 |
이더리움 | 3,467,000 | ▼4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440 | ▼460 |
리플 | 3,519 | ▼66 |
퀀텀 | 3,575 | ▼25 |
이오타 | 332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