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우 농가와 상생을 위해 한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대표적인 ESG 메뉴다.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우수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작년 9월 농가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량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출시 10일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후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이에 한솥도시락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농가상생과 동물복지의 가치를 더한 풍성한 구성으로 다시 선보인다. 지속가능한 농가상생과 원활한 한우 수급을 위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MOU도 체결했다.
여기에 더해 동물복지 인증 돈육을 사용한 토네이도 소세지 2종을 곁들여 ESG 경영 가치를 더했다. 소세지는 ‘토네이도 소세지’와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 중 입맛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시 포테이토 스틱’과 ‘고구마 샐러드’ 등 함박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반찬을 함께 담아냈다.
◆더샘, 가을맞이 피부 케어 위한 ‘스네일 에센셜 1:1’ 프로모션 진행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함을 더할 수 있는 ‘스네일 에센셜’ 라인의 ‘1:1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샘은 대표 제품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에멀젼ㆍ토너ㆍ아이 크림ㆍ에센스ㆍ크림’ 구입 시, 신제품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인리치드 오일 밤’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와 농축된 10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리치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샘은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 구매 시, 동일 품목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랑콤, 워킹맘과 함께 한 ‘Write Your Future 꿈을 그리다’ 토크 콘서트 마무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Write Your Future 꿈을 그리다’ 캠페인 워크숍과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워크숍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총 3회 진행됐으며, 영감을 주는 인물과 전문가가 진행하는 일과 삶의 균형에 초첨을 맞춘 신체, 강점, 서사 세션을 통해 일하는 여성으로서 고민을 확장하고 전문성 개발 및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8일 진행된 토크 콘서트는 워킹맘 120명이 참석했으며, 육아와 동시에 방송인, 라이브 커머스 MC,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최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또한, 서은아 메타 동북아 마케팅 총괄 상무 겸 <응원하는 마음> 작가, 문우리 포티파이 대표, 김고운 주한덴마크대사관 이노베이션센터 선임 과학기술혁신 담당관이 연사로 참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