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 기업 인증 달성

기사입력:2024-09-26 21:04:27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의 콜센터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KS-CQI 우수 콜센터 인증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의 우수 콜센터를 인증하고 있다.

행사에는 농협생명 임순혁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KS-CQI 우수콜센터 대외인증과 함께 9년 연속 KSQI 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선도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08.62 ▼8.70
코스닥 915.20 ▼4.36
코스피200 584.21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529,000 ▲79,000
비트코인캐시 838,500 0
이더리움 4,317,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17,690 ▲60
리플 2,751 ▲6
퀀텀 1,84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518,000 ▼42,000
이더리움 4,315,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17,660 ▲50
메탈 503 0
리스크 289 ▲1
리플 2,752 ▲5
에이다 525 ▲1
스팀 9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490,000 0
비트코인캐시 840,000 ▲3,500
이더리움 4,318,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17,630 ▲20
리플 2,750 ▲3
퀀텀 1,822 0
이오타 120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