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 기업 인증 달성

기사입력:2024-09-26 21:04:27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의 콜센터 명칭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KS-CQI 우수 콜센터 인증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의 우수 콜센터를 인증하고 있다.

행사에는 농협생명 임순혁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KS-CQI 우수콜센터 대외인증과 함께 9년 연속 KSQI 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선도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13.40 ▼36.22
코스닥 845.53 ▼6.31
코스피200 466.99 ▼5.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455,000 ▲149,000
비트코인캐시 861,500 ▲22,000
이더리움 6,363,000 ▲64,000
이더리움클래식 28,940 ▲330
리플 4,268 ▲49
퀀텀 3,433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82,000 ▲189,000
이더리움 6,369,000 ▲70,000
이더리움클래식 28,940 ▲320
메탈 1,013 ▲4
리스크 511 ▲2
리플 4,269 ▲47
에이다 1,260 ▲22
스팀 18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480,000 ▲300,000
비트코인캐시 862,000 ▲22,000
이더리움 6,365,000 ▲70,000
이더리움클래식 28,950 ▲350
리플 4,270 ▲50
퀀텀 3,439 ▲30
이오타 270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