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25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orean Standard-Contact servic Quality Index) 조사 결과 2024년 준시장형 공기업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KS-CQI는 고객만족도와 전화모니터링 조사 방법을 이용해 친절성, 적극성 등 총 8개 항목을 중심으로 서비스품질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이다. 매년 콜센터 서비스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에스알은 지난해 고객센터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재설계하여 단기간에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교통약자를 위한 ‘전화발권 서비스’와 국민비서 AI 챗봇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며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상담원 연결까지 신속성을 조사한 ‘접근 용이성’ 항목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통해 더욱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철도 서비스를 혁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에스알,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업 인증 획득
기사입력:2024-09-25 18:14:5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6.30 | ▲23.97 |
코스닥 | 729.69 | ▲3.61 |
코스피200 | 336.87 | ▲3.1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181,000 | ▼319,000 |
비트코인캐시 | 539,000 | ▼5,500 |
이더리움 | 2,613,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50 | ▲50 |
리플 | 3,179 | ▼2 |
이오스 | 992 | ▲6 |
퀀텀 | 3,312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141,000 | ▼148,000 |
이더리움 | 2,615,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10 | ▲40 |
메탈 | 1,264 | ▼1 |
리스크 | 788 | ▼1 |
리플 | 3,180 | ▲3 |
에이다 | 1,040 | 0 |
스팀 | 21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250,000 | ▼380,000 |
비트코인캐시 | 537,500 | ▼6,000 |
이더리움 | 2,613,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20 | ▲30 |
리플 | 3,180 | ▼2 |
퀀텀 | 3,317 | ▲12 |
이오타 | 2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