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쟁이, 덴서티’라는 위트있는 광고문구로 피부 고민 중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풀어 낸 영상은 브랜드 전속 모델 이영애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두 가지 고주파(모노폴라, 바이폴라)로 깊고 넓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의료기기 ‘덴서티’를 감각적으로 소개한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제이시스메디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영애와 함께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모나미, LG트윈스 팬시 굿즈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는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굿즈 신제품 △LG트윈스 포토카드 꾸미기 세트 △LG트윈스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 총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모나미는 작년 9월부터 LG트윈스 BP 153 세트, 153 시그니처 볼펜세트, 2023 정규리그 우승 153 골드 배지 세트 등 LG트윈스 굿즈를 출시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LG트윈스 포토카드 꾸미기 세트’는 트윈스 프렌즈가 디자인된 포토카드 탑 로더와 네임펜 5종으로 구성했다. 포토카드 탑 로더에는 좋아하는 야구 선수나 연예인 등의 사진을 넣어 보관할 수 있으며, 동봉된 네임펜으로 개성 있는 데코레이션이 가능해 팬들 사이에서 인기인 ‘탑꾸(탑 로더 꾸미기의 준말)’에도 적합하다.
‘LG트윈스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는 다채로운 꾸밈 작업이 가능한 프러스펜 6종과 캐릭터 및 알파벳 이니셜 스티커로 구성했다. 부드럽고 선명한 필기감이 특징인 프러스펜을 활용해 쉽고 편리하게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즐길 수 있다.
◆에트로, 2024 가을-겨울 키즈 컬렉션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2024 가을-겨울 키즈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트로 키즈 컬렉션은 남아와 여아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투톤 컬러 페가수스 니트웨어와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은 플로럴 패턴의 아우터웨어와 드레스 등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티브와 현대적인 디자인을 주니어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번 시즌 키즈 컬렉션은 숲을 연상시키는 색감의 플로럴 패턴 셔츠와 드레스, 봄버 재킷 그리고 페이즐리 자카드 데님, 그린 & 옐로우 톤의 다이아몬드 페이즐리 패턴 드레스와 롱패딩으로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