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2024년 9월 27일(금)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캡슐 1개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는 숙박권을 포함하여 레스토랑 식사권, 글래드 머그컵, 랜덤 기프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금액은 서울 글래드 호텔 15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머렐, 성수 EQL 그로브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EQL 그로브 성수에서 9월 6일부터 ‘머렐 팝업스토어 - 헛목 시즌2’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머렐의 헛목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결합된 형태로 제품에 포함된 카라비너를 이용해 백팩 또는 고리에 걸 수 있고, 손쉬운 보관과 가벼운 무게로 백패커와 캠핑족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머렐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전 품목 20% 할인 외 추가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EQL 그로브 단독으로 50% 할인 특가 상품도 공개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머렐의 프리미엄 라인 1TRL 제품도 단독 한정수량으로 입고되며, 주차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넛지헬스케어㈜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 숏폼형 쇼핑 서비스 ‘숏핑’ 출시
‘숏핑’은 최근 숏폼(short-form)을 활용한 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된 것에 발맞춰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다. 짧은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핵심 정보와 생생한 후기를 보여줌으로써 사용자들의 구매 관심도를 제고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캐시워크 앱 내에 있는 커머스 플랫폼 ‘캐시딜’에 접속한 후, 하단의 ‘숏핑’ 탭을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숏핑’ 시청 중 관심 있는 상품은 하단의 제품 페이지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캐시딜은 사용자들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숏핑’ 영상을 10초 이상 시청하기만 하면 횟수 제한 없이 포인트를 지급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