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그간 단일 신용카드 브랜드만 사용해 온 롯데백화점의 첫 신용카드 다각화 파트너가 되어 롯데백화점의 변화를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양사는 현대카드의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롯데백화점의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21일 롯데백화점 카드 2종 ‘GOLD FOR LOTTE DEPARTMENT STORE’와 ‘SILVER FOR LOTTE DEPARTMENT STORE’을 출시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라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현대카드,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마케팅 협업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2024-08-21 18:50:0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7.27 | ▼2.21 |
코스닥 | 722.52 | ▼7.07 |
코스피200 | 341.49 | ▲0.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21,000 | ▼317,000 |
비트코인캐시 | 570,000 | 0 |
이더리움 | 3,27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30 | ▲60 |
리플 | 3,288 | ▼2 |
이오스 | 1,196 | ▲7 |
퀀텀 | 3,475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79,000 | ▼257,000 |
이더리움 | 3,270,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00 | ▲10 |
메탈 | 1,260 | ▲12 |
리스크 | 768 | ▲4 |
리플 | 3,288 | ▼4 |
에이다 | 1,088 | ▼4 |
스팀 | 21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00,000 | ▼390,000 |
비트코인캐시 | 570,500 | ▼1,500 |
이더리움 | 3,269,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70 | ▲120 |
리플 | 3,288 | ▼3 |
퀀텀 | 3,475 | ▼25 |
이오타 | 3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