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마케팅 협업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2024-08-21 18:50:09
[로이슈 심준보 기자] 현대카드는 롯데백화점과 신용카드 출시 및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 등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그간 단일 신용카드 브랜드만 사용해 온 롯데백화점의 첫 신용카드 다각화 파트너가 되어 롯데백화점의 변화를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양사는 현대카드의 고도화된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한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롯데백화점의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파트너십의 첫 결과물로 21일 롯데백화점 카드 2종 ‘GOLD FOR LOTTE DEPARTMENT STORE’와 ‘SILVER FOR LOTTE DEPARTMENT STORE’을 출시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 및 브랜딩 역량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다”라며 “이러한 현대카드의 차별적 역량을 기반으로 롯데백화점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883.68 ▲59.84
코스닥 879.15 ▲6.65
코스피200 542.59 ▲7.3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341,000 ▲176,000
비트코인캐시 722,000 ▲1,000
이더리움 5,837,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23,490 ▲20
리플 3,632 ▲11
퀀텀 2,96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549,000 ▲290,000
이더리움 5,840,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3,530 ▲10
메탈 762 ▲2
리스크 326 0
리플 3,635 ▲8
에이다 962 ▲1
스팀 13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36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719,500 0
이더리움 5,835,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3,480 ▲20
리플 3,632 ▲11
퀀텀 2,973 ▲13
이오타 216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