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메디필, 클리오 등 글로벌에서 주목 받고 있는 중소 K뷰티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1분기 롯데홈쇼핑뷰티 상품 주문건수는 전년 대비 30%, 이달(24.4.1~15) 들어 50%까지 늘었다"라며 "이에 따라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 뷰티 유튜버 협업 라방을 진행하는등 뷰티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라고 밝혔다.
오는 22일(수)부터28일(일)까지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아이오페, 헤라,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아모레미위크’를 개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 설화수 ‘윤조에센스’, 헤라 ‘블랙쿠션’, 한율 ‘어린쑥 라인’ 등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대량으로 준비했다. 구매고객 대상 최대 15% 적립, 7% 카드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25일(목)까지 매일 오후8시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 뷰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3일(화)에는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팝업 스토어에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한 헤라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랙쿠션’을 현장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매 방송마다 구매 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아모레퍼시픽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배송비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