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 제품은 봄 환절기 건강관리에 중요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소노시즌의 주요 품목들로 구성했다. 특히 매트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적인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 생산 어드밴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탠다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경추 라인을 편안하게 받쳐주면서 높이 맞춤 조절까지 할 수 있는 베개와 침대 파운데이션(침대 하부 프레임), 슬립 부츠도 함께 기탁했다.
해당 제품들은 향후 구리시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다자녀 가정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소노시즌은 2020년 브랜드 론칭 이후 기업과 사회, 공동체가 함께 성장한다는 가치를 기반으로 ‘소노시즌 사랑나눔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저소득층, 미혼모 등의 주거환경 개선과 편안한 잠자리 제공을 위해 현재까지 누적 약 2억 원 이상의 침대 매트리스를 꾸준히 기탁하고 있다.
◆펫프렌즈, MZ 펫팸족 구매 트렌드 담아 TOP 10 기획전 진행
펫프렌즈는 반려동물 시장의 업계 1위 카테고리 킬러(특정 상품 분야를 리드하는 전문 매장)로서 원하는 상품에 진심인 고관여 MZ세대 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펫프렌즈 고객의 소비성향은 반려동물 트렌드를 이해하는데 중요한 지표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고관여 고객들이 구매를 가장 많이 고려하고 있는 품목을 추려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감사함을 전함과 동시에 펫팸들이 서로의 구매성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펫프렌즈에 따르면, 지난 달 반려묘 고객들의 장바구니에는 영양 드링크가 가장 많이 담겼고, 이외에는 주로 모래, 스크래쳐, 토이 등 위생용품이나 놀이용품이 주를 이뤘다. 반려견 고객들은 껌, 트릿 등의 간식을 포함한 펫푸드를 가장 많이 담았다. 다음은 방수 러그, 미끄럼 방지 매트 등의 생활용품과 물티슈 등의 위생용품이 뒤를 이었다.
◆리모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규 매장 오픈
지난 3월 15일, 첫 포문을 연 리모와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은 아이코닉한 알루미늄 소재와 따스한 느낌을 주는 우드가 조화를 이루며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동시에 아우른다. 특히 이번 매장에는 곡선형 구조의 파이프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선반을 통해 감각적인 모던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적이다. 파사드에는 라이팅으로 그루브 디자인을 표현한 메탈 월과 모노그램의 배치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매장 한쪽 벽에는 다양한 사이즈의 오리지널 실버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재생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시그니처(Signature) 백 컬렉션이 배치되어, 수트케이스부터 백 시리즈까지 아우르는 토탈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리모와를 다시 한번 강조해 눈길을 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