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관계자는 "‘센토메가(SCENTOMEGA)’는 브랜드명에 어취 염려 없는 고품질의 신선한 오메가3를 표방한다는 취지를 자신 있게 담아냈다"라며 "론칭 전, 뉴트리원은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신선함’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가장 높다는 것을 확인해 이에 부합하는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설계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센토메가는 신선함을 위해 ‘원료 품질’, ‘향’, ‘신선도’를 최적의 비율로 적용했다"라며 "뉴트리원만의 추출 특허 기술을 담은 'MFOT' 공법을 적용했고 3중 프레시 마크를 도입해 신선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센토메가 관계자는 "신선한 오메가3에 대한 소비자들의 강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신규 브랜드 ‘센토메가’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라인업으로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