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X MLB NY PINK 한정판 에디션’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디자인되어 더욱 특별하다. 케이스에 MLB만의 고급스러운 다이아 모노그램 패턴이 들어가 있어 소장 가치가 있다.
이번 에디션은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MLB 핑크 퍼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로 리필 쿠션 구매가 가능해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기존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제품의 리필과 호환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바닐라코는 2월 5일부터 19일까지 무신사에서 선론칭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론칭 기념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상품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무신사 단독 15%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리필 1개' 구매 시 에디션 제품과 함께 활용하기 좋은 핑크 파우치를,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리필 2개' 구매 시 핑크 파우치와 베일 글로스 미니, 쿠션 퍼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컴포즈커피, 단골 고객을 위한 VIP 멤버십 프로모션 공개
컴포즈커피가 자사 앱 가입 고객 대상으로 전년도 연간 누적 이용 금액 대비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는 2024년 VIP 멤버십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VIP 멤버십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아메리카노 교환권과 시즌마다 제공되는 시즌메뉴ᆞ시즌디저트 교환권이 차등 지급된다. 특히 가장 높은 등급인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컴포즈커피 한정 텀블러 △캡슐 커피 머신 및 컴포즈 캡슐 세트 △아메리카노 교환권 50장 △시즌메뉴ᆞ시즌디저트 교환권 각 10장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종로구, 저소득 가정에 이웃사랑 담긴 ‘겨울이불’ 전달
종로구(구청장 정문헌)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종로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박창훈)에서 기능성 겨울 이불을 후원해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수혜자는 관내 저소득 245가구다. 종로중앙새마을금고는 지난해 말 개최한 종로중앙 일일찻집&호프 행사 수익금을 활용해 이번 이불 나눔을 추진하게 됐다. 동별로는 창신2동 82채, 혜화동 80채, 창신1동 53채, 숭인1동에 30채를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