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제품 속에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 속 캐릭터를 담은 ‘드래곤볼 띠부씰 69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구매 재미를 더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800원으로 전국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8일까지 ‘드래곤볼 소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댓글로 빌고 싶은 소원을 남긴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및 드래곤볼Z 피규어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고하우스 투자 브랜드 마뗑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 론칭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마뗑킴’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의 첫 시즌 라인업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킴마틴은 프리미엄 품질과 독보적인 디테일을 앞세워 30대 고객층을 메인 타겟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킴마틴만의 프리미엄 가치와 더불어 가격보다 심리적 만족감을 우선시하는 ‘가심비(價心比)’ 중심의 소비 심리가 함께 맞물리며 킴마틴에 대한 주목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굿라이프웍스, 2천만원 상당 의류 제품 기부
패션링크(대표 김수미)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가 지난 연말, 2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성수동 1가 1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의류는 성수동 재개발 지역과 도선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구와 노숙인을 위한 재활시설인 ‘비전트레이닝센터’, 저소득 주민의 자활 및 자립을 지원하는 ‘성동지역자활센터’와 ‘성동희망푸드 나눔 센터’ 등에 전달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