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에 따르면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시 금융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패널 제도다.
이번 생생톡 고객 자문단은 전북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정기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 활용,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서 접수는 이달 2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생생톡 고객 자문단을 통해 모니터링 된 다양한 의견들을 은행 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 등에 반영하고 활용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 지속경영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이번 생생톡 고객자문단 5기 모집을 통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소비자 보호를 강화해 나감과 동시에 다양한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