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뷰티데이터랩’은 올 한해 판매된 제품 중 판매량·매출액·트렌드 등 쇼핑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했다. 립스틱·아이섀도우·파운데이션 등 전체 52개 카테고리에서 150여개의 인기 제품이 뽑혔다.
이번 행사에는 헤라·한스킨·아리얼·조성아·AHC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스 워시’, 헤라 ‘센슈얼 누드 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스틱’ 등이 있다.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뷰티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편하게 고를 수 있다. 1년 중 가장 인기 좋은 제품을 모은 ‘베스트’, 최근 주목받기 시작한 제품을 모은 ‘라이징 스타’,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추천하는 제품을 모은 ‘뷰티랩’s Pick’까지 3가지로 분류했다.
어워즈 기간 동안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행사 참여 브랜드의 첫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뷰티 어워즈 수상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온 아이스’ 아이스링크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피겨 스케이트 공연 펼쳐져
매년 연말과 새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도심 액티비티 명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피겨 스케이트 유망주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매끄러운 은빛 얼음 위로 반짝이는 수천 개의 꼬마전구는 마치 별들의 세상처럼 화려하다. 빛나는 불빛들 사이로 비치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한 은빛 아이스링크는 단연 겨울 최고의 포토존으로 손꼽힌다. 올해는 논픽션과 협업하여 ‘렛 잇 스노우 (LET IT SNOW)’ 콘셉트의 화이트 크리스마스트리와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2월과 1월 두 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피겨 갈라쇼는 최상의 빙질을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 링크장에서 요정 같은 피겨 스케이트 선수의 아름다운 공연을 10분간 선보인다. 공연을 선보이는 요정들은 국가 대표를 포함한 국내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약 중인 유인서, 신서연, 황지영, 박인경, 김하연, 김은재 선수가 있다. 24일, 25일, 31일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기념 스페셜 홀리데이 공연이 진행된다.
‘윈터 온 아이스’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스 링크장에서 스케이팅을 즐긴 후 아늑한 룸에서 서울의 야경과 함께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겨울의 로맨틱함을 가득 담은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원주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1천441일 만에 운영 종료
원주시보건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올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별진료소 운영 중단은 2020년 1월 20일 첫 환자 발생 이후 1천441일 만이다.
다만 코로나19 위기 단계는 '경계' 수준을 계속 유지한다.
또 고위험군 보호를 위해 진단·검사비와 치료비 등의 지원은 지속된다.
선별진료소 종료 이후에는 일반의료기관에서 진단·검사를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이 2급에서 4급으로 하향 조정된 지난 8월 31일 기준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