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장 6일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와 10월 9일 한글날까지 가을 연휴를 맞이해 기획됐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 익스체인지와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의 협업으로 푸드 익스체인지의 중식 섹션을 업그레이드해 이용객에게 품질 높은 요리를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마스터 셰프의 푸드 익스체인지’를 시작으로 F&B 업장 간 협업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푸드 익스체인지는 프로모션 기간에 ▲딤섬 라이브 ▲BBQ 라이브 ▲누들 라이브 ▲핫푸드 ▲콜드 푸드 등 총 5개 섹션을 강화해 운영한다. BBQ 섹션에서는 해삼·전복·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넣은 ‘건륭 사보탕’과 바삭한 껍질에 페이의 특제 소스를 더한 ‘북경오리’, 광둥식 ‘차슈 바비큐’를 제공한다. 핫푸드 섹션에는 해삼 안에 다진 새우와 돼지고기를 넣고 매콤한 소스를 더한 ‘X.O 오룡해삼’ 등 7종의 요리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라 소스에 전복을 넣고 졸인 ‘마라전복’ 등 콜드 푸드 3종과 즉석에서 조리하는 ‘한우 짜장’, ‘마라탕면’ 등을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약 47년 경력의 ‘침 홍타이(Chim hongtai)’ 셰프와 딤섬 전문 ‘루오타오셩(Luo Taosheng)’ 셰프가 푸드 익스체인지에 상주하며 직접 요리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푸드 익스체인지 평소 가격과 동일하게 성인 평일 점심 기준 10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추석부터 한글날까지 길게 이어지는 가을 연휴 기간에 서울드래곤시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평소 가격을 유지하며 중식 섹션을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페이에서 맛볼 수 있었던 고급 중식 요리와 푸드 익스체인지의 다양한 뷔페 요리가 만나 이루는 진정한 가을 만찬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푸드 익스체인지는 노보텔 2층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전 세계 다양한 푸드 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인 이상 뷔페 이용 시 만 70세 이상 고객 1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7세 미만 어린이 고객 1인에게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 한가위 손님맞이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 제안
엔데믹 이후 맞는 첫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는 임시공휴일 지정과 함께 최대 6일이라는 긴 황금연휴가 이어지면서 일가친척을 찾거나 지인을 만나는 사람들이 여느 때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10월 10일까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추석 손님맞이를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좁은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상차림을 돕는 식기 및 조리도구, 신나는 명절을 위한 어린이 장난감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홈퍼니싱 솔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기회다.
늘 머무는 식구가 아닌 연휴에 잠시 들르는 손님이 있다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홈퍼니싱 아이템이 유용하다. 홀(HOL) 보조테이블은 평소에는 상판 아래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하다 손님을 맞을 때는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천연 원목 소재를 사용해서 아늑한 느낌을 전하는 동시에 내구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프뢰스비(FRÖSVI) 접이식 의자를 펼치면 간편하게 좌석을 더할 수 있다. 여분의 의자로서 훌륭하게 기능하는 이 의자는 뒷면의 구멍을 이용해 벽에 걸면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변신한다.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명절인 만큼 단정한 상차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케아 365+(IKEA 365+) 식기18종은 화이트 도자기제로 제작되어 은은한 아름다움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많은 종류의 음식을 나누는 추석 상차림에 제격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명절 집안일 부담도 덜 수 있다.
◆대구·경북 대체로 흐림…낮 최고 24∼27도
월요일인 25일 대구·경북은 대체로 흐리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구 18.3도, 경산 17.9도, 구미 17.3도, 포항 22.3도, 영천 17.8도, 안동 17.2도 등이다.
낮 기온은 24∼27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