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매일 샴푸해도 잘 세정 되지 않아 두피 남아 있는 노폐물의 딥 클렌징을 위해 주 2~3회 샴푸 전후 또는 샴푸 대신으로 사용하는 헤어 케어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두피에 직접 도포해 가볍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묵은 각질과 피지로 인해 답답하고 가려운 두피를 부드럽고 개운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세정 효과 40.44% 개선 및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백미꽃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걱정 성분 18가지를 함유하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상쾌하고 시원한 ‘시트러스 아쿠아 블루’ 향을 담았다. 또한 토출구 끝이 두피에 직접 닿게 하는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제형을 두피 결 사이사이에 골고루 도포할 수 있도록 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아크네샷 토너 패드'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이 각질 및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아크네샷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고 오늘 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패드 타입 스킨케어 제품이다. 부드러운 거즈패드에 엄선된 성분들이 더해져 묵은 각질, 과잉 피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장의 패드로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성분은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를 돕는 프로-키토 콤플렉스(키토산 및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포함하는 코리아나 특허 성분) ▲트러블 유발 원인인 각질을 케어하는 BHA+PHA+LHA 등 3가지 필링 성분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세범 컨트롤 P 성분 ▲피부 진정을 돕는 그린 콤플렉스(티트리-마세카소사이드-감초 유래 성분)로 구성됐다. 더불어 시너지 성분인 결명자 추출물과 꿀 추출물이 피부 컨디션 업그레이드를 돕는다.
◆농진청장, 가루쌀 모내기 시연 현장 방문
조재호 농촌진흥청장은 3일 충남 당진시 대호지면 가루쌀 생산단지를 찾아 가루쌀 모내기 연시회에 참석했다.
이날 연시회 현장에는 가루쌀 생산단지 대표 농업인을 비롯해 농업인 단체장, 어기구 더불어민주당 의원, 충남도농업기술원장, 당진시농업기술센터 소장, 지역농협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연시회에서는 단위 면적당 모 심는 간격과 모 포기 수 등 가루쌀 표준 재배 기술과 모내기 이후 핵심 재배관리 기술 등을 선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