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삼진어묵)
이미지 확대보기신제품, ‘랍스터게?맛살이게?’는 삼진어묵 전국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7월까지 ‘랍스터게?맛살이게?’ 구입 시 20%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는 미이즘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특별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또 지난 3월에는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