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안수 취임(4대) 회장, 최호웅 이임(3대) 회장을 비롯한 충남지부협의회 최태환 회장,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 서산시 이문구 복지문화국장, 제환국 홍성교도소 서산지소장, 권덕근 서산보호관찰소장, 조원규 지부장을 비롯한 직원 7명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춤사랑예술단 권광주 단장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공단 홍보영상 시청, 이임 회장단에 대한 감사패 및 금배지 수여, 취임회장 임명장 전달, 이‧취임사, 법무보호사업 지원금(200만원) 및 보호대상자 구호양곡(2,080kg)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최호웅 이임회장은 ”그동안 서산보호위원회 회장으로써 위원회를 이끌게 되어서 영광이었다. 이제는 다시 평위원으로 돌아가여 새로 취임한 4대 손안수 회장님을 적극적인 지원을 하도록 하겠다“ 며 이임사를 전했다.
손안수 취임회장은 ”충남지부가 개청 후 처음 만들어진 전통 있는 위원회를 그동안 잘 이끌어주신 최호웅 회장님께 감사인사 드린다. 무거운 마음을 갖고 서산보호위원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서산보호위원회 발전과 위원으로서 모범을 보이시고 영예롭게 이임하시는 최호웅 회장님과 새롭게 취임하는 손안수 회장님께 진심어린 축하를 전한다. 나아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역할 당부드린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