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견학은 토니모리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브랜드 소개 ▲마케팅 사례 강연 ▲제품 소개 및 시연(뷰티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견학 활동을 통해 인생의 중요한 시기에 놓인 근명고등학교 학생들이 뷰티 업계에 대한 관심과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K-뷰티 대표 브랜드 토니모리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예비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토니모리의 대표 사회 공헌 활동 ‘희망열매’ 캠페인은 후세대 양성을 위한 배해동 회장의 확고한 의지가 반영된 도전으로 지난 2011년부터 예비 수험생들의 학업에 대한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과 화장품 산업 활성화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후세대 인재 양성에 나서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