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를 맞이해 러쉬코리아는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매장 26곳을 파란빛으로 물들인다"라며 "파란색 러쉬 제품과 함께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세상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상영한다"라고 밝혔다.
전 세계 지역 명소 건물 외벽에 파란빛을 밝히는 블루라이트 글로벌 캠페인 참여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세계자폐인의 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4월 1일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에서 열리는 ‘2023 세계자폐인의 날 기념행사’도 참여한다. 행사에 참석한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하얀 러쉬 로고 조형물에 파란색 매직, 크레파스 등을 이용하여 자폐인이 더욱 존중받고 자유롭게 살기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바비 브라운 “Confident Beauty, Powered By You” 팝업 스토어 종료
브랜드의 본고장인 뉴욕의 정신과 에너지를 성수동에 재현한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인텐시브 세럼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비타민 인리치드 페이스 베이스, 엑스트라 립 틴트 등의 제품들을 체험하는 공간들을 마련했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리 디렉터인 마크와 글로벌 프로 아티스트인 류코가 메이크업 시연하는 등 미리 예약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터치-업 서비스도 제공했다.
◆원주시, 지역경제 활성화 신규 시책 발굴 나서
강원 원주시가 지역 활성화를 위한 신규 시책 발굴에 나섰다.
보고회에서는 캠핑 명소 개발, 직거래 장터 운영 등 읍면동별로 발굴한 경제시책 25건을 발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