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록마을 관계자는 "365특가는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1년 동안 총 365개의 특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론칭 첫 주 오전 객수는 직전 주 대비 30%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라며 "특가로 지정된 단 하루만 해당 상품을 연중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 이른 오전부터 선점을 위한 수요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부, 우유 등 신선식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오전 방문율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소스류, 국탕류, 차(茶)류 등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일일 한정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전통적으로 인기가 많은 ‘동물복지유정란’이 특가 판매된 20일 오전에는 전월 동일 대비 무려 80% 이상 객수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라고 밝혔다.
다음 달에는 오전 장보기 수요가 더욱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고물가로 비축성 소비가 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역대 최다 품목의 ‘봄맞이 빅세일’ 기획전이 진행되고, 일상에서 가장 많이 찾는 채소 위주의 신선식품이 365특가로 선보인다. 내달 3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빅세일은 600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하는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만큼 고품질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량 구매할 수 있는 적기로 꼽힌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바 리뉴얼 및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은 5층에 위치한 모모바(MOMO BAR)를 리뉴얼해 오픈했다.
모모바는 기존 우드 컨셉트의 모던한 느낌의 공간에서 내추럴한 가든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공간 전면과 곳곳에 가든 플랜테리어(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더해져 도심에서 즐기는 싱그러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오후 12시부터 11시까지 주류와 함께 본격적인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100여 종의 다양한 주류와 브라타 치즈 & 스테이크 샐러드, 육회, 치킨 가라아게, 라구 탈리아텔레드 등 페어링 하기 좋은 신 메뉴를 새롭게 런칭했다.
◆경주엑스포 대표 공연 '인피티니 플라잉' 4월 개막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 공연 프로그램인 '인피니티 플라잉'이 올해 공연을 시작한다.
28일 경주엑스포대공원에 따르면 '인피니티 플라잉'은 4월 4일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상설 공연에 들어간다.
2011년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주제공연으로 선보인 이후 13년째 공연을 이어서 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