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 국가화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한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삼덕회계법인, The-K 저축은행(주), 전북상인연합회 복태만 회장, 계피부과의원, ㈜인크레더블, 라포하임키즈 풀빌라리조트, 닥터민 치과의원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최재혁‧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세무회계 광연은 공정성과 정확성을 모토로 최적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무회계사무소로 법인세, 소득세, 부가가치세 뿐만 아니라 부동산 이슈와 맞물려 중요성이 한층 강조되는 상속, 증여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을 돕고 있다.
조광연 대표세무사는 “법인 전환과 교육부서 설립을 목표로 하여 고객에게 친구처럼 언제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세무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진가영 로이슈(lawissue) 기자 news@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