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맛있는족발(최종완 대표)이 2022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하고, 한국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가장맛있는족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28일 열리는 한국 VS 가나전 예상스코어를 맞추는 이벤트다"라며 "가장 맛있는 족발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에 11월 28일까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총 2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당첨자는 11월 29일 오후에 개별 안내한다.
◆엘리트학생복,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교복 협찬 진행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에 교복을 협찬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연출 및 극본 유수민, 제작 플레이리스트, 쇼트케이크)은 왜소한 체격의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액션 성장 드라마다.
현재 엘리트학생복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최현욱은 할머니와 약속한 ‘결석 없는 졸업’ 외에는 학교 생활에 큰 관심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 ‘안수호’ 역을 맡았다. 배우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과 호흡을 맞추며 깊이 있는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충북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기상청은 25일 충북은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청주 4.5도, 진천 1.4도, 충주 0.6도, 옥천 0.1도, 추풍령 영하 1도, 제천 영하 1.3도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