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내 맥주류 가운데 처음 선보이는 체리 맛 발포주에 도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필라이트 체리’는 상쾌한 필라이트에 새콤달콤한 체리 농축액을 더해 시원상쾌한 탄산감을 선사하고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특히, 체리 맛은 일반 음료에도 대중적으로 쓰일 만큼 소비자에게 친숙할 뿐 아니라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고 밝혔다.
또 "필라이트 체리의 패키지는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체리를 연상시키는 바이올렛레드 색상을 적용하고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필리 캐릭터를 활용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라며 "필라이트 캐릭터 체리 버전인 ‘체리 필리’를 활용한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대세감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필라이트 체리는 355ml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오는 4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쿨톤 만을 위한 쿨톤 전용 컨투어 메이크업 제품, ‘그림자 쉐딩 #재조명’ 컬러를 출시했다.
에뛰드는 변신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유투버 조효진과 협업을 통해 ‘그림자 쉐딩 #3호 재조명’을 출시한다. 그림자 쉐딩의 새로운 컬러 3호 재조명은 붉은기, 노란기 없는 자연스러운 쉐딩 컬러로 찐쿨톤도 쉽게 음영 연출이 가능한 점이 포인트이다.
◆부산시설공단, 민관합동 공유모빌리티 안전캠페인 전개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해성)은 30일(금), 도시철도 부산대역과 장전역 일원에서 민관합동으로 공유모빌리티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