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 및 음료 등을 아우르는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라며 "매 시즌 달라지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맛있고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매 출시마다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이끌어내는 ‘츄러스’가 재출시와 함께 라인업에 포함돼 디저트 마니아들의 눈길을 끈다"라며 "맥도날드 츄러스는 주문 시 바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틱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마무리해 츄러스 본연의 풍미와 달달한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고 밝혔다.
또 "츄러스는 2015년 첫 한정 판매 당시 그 인기에 힘입어 이례적인 연장 판매가 진행된 메뉴다"라며 "특유의 달달한 맛과 향으로 커피와 함께 즐길 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 중 하나로도 꼽히며 다양한 메뉴와의 ‘꿀조합 레시피’가 소셜미디어 상에서 공유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돌아온 ‘츄러스’를 비롯해 ▲불고기 버거, ▲필레 오 피쉬 ▲맥너겟 6조각 ▲치킨 토마토 스낵랩 ▲아메리카노(L) ▲카페라떼(L)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배달 주문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더 라퓨즈 (THE RAPUEZ)」는 지난 25일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동백점’에서 「더 라퓨즈(THE RAPUEZ)」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을 ‘R3 에센셜 스타터’,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
◆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 ‘스무 살 됐어요, 더마펌’ 진행
더마펌이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스무 살 됐어요, 더마펌’ 캠페인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