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얌 브랜드 이미지.(제공=삼진식품)
이미지 확대보기삼진얌의 첫번째 매장은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자리잡았다. 삼진얌의 대표 메뉴인, ‘어메이징핫바’ 6종과 함께 어묵고로케, 고추튀김어묵 등 삼진어묵의 인기 간식 메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얌의 어메이징핫바 6종은 ▲어떡어떡바, ▲오꼬노미야끼어묵바, ▲치즈폭탄어묵바, ▲쉬림프어묵바, ▲포테이토어묵바, ▲용가리어묵바로 구성돼 있다.
▲어떡어떡바는 어묵과 떡, 그리고 소시지가 만나 보다 쫄깃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 ▲오꼬노미야끼어묵바는 오꼬노미야끼의 데리야끼 소스와 양배추, 가츠오부시를 얹어 보다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치즈폭탄어묵바는 고소한 체다치즈와 모짜렐라를 듬뿍 넣어 아이들과 여성 고객이 좋아할 맛을 구현해냈다. ▲쉬림프어묵바와 포테이토어묵바는 각각 싱싱한 새우, 포테이토를 얹어 톡톡 씹히는 식감과 포테이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용가리어묵바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용가리 치킨너겟을 통째로 넣어, 아이 입맛 맞춤 제품으로 개발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켓으로 한 삼진얌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삼진얌 캐릭터도 함께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 뿐 아니라 그립톡, 보냉백, 스티커 등의 다양한 굿즈로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삼진식품 박용준 대표는 “젊은 고객을 타켓으로 한 트렌디한 어묵 브랜드를 만들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이들이 어묵을 캐주얼하고 힙하게 소비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헀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