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살얼음 식혜’ 2종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살얼음 식혜’ 2종을 1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할머니 세대의 취향을 선호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지난 2020년 선보인 ‘쌍화차’, ‘생강차’와 2021년 출시한 ‘복분자 뱅쇼’에 이은 세 번째 전통음료 라인업 확대"고 밝혔다.
이어 "‘살얼음 식혜’는 쌀, 엿기름 등 100% 국내산 원료를 활용해 전통방식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라며 "‘한라봉 살얼음 식혜’는 살얼음 식혜에 한라봉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식혜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가볍게 즐기기 좋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살얼음 식혜’ 1잔 이상 구매 및 멤버스 스탬프 적립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꿀 오란다’ 1박스, 1,000명에게 ‘꿀 오란다’ 교환권 2개를 증정한다.
◆하나투어,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는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를 위한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을 16일 진행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을 잡고 강원도 특정지역에 편중된 관광수요를 분산시키고자 강원도 인제, 화천, 철원, 양구를 대상으로 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지역별 소도시 관광 콘텐츠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강원도 지역의 고른 지역 발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에몬스 F/W 트렌드 발표회 개최
에몬스는 지난달 6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 전시장에서 2022 F/W 시즌 가구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