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은 글로벌 섬유사와 협업해 침구·카페트 등 가을·겨울(FW) 시즌 홈 패브릭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기존 홈쇼핑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고품질 패브릭 상품을 선보이며 홈쇼핑 리빙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달 17일 CJ온스타일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렌징 모달 코튼 호텔식 베딩 세트’를 판매한다"라며 " 내달 21일에도 <최화정쇼>를 통해 스페인 카페트 명가 유니버설(Universal xxi)과 함께 ‘스페인 직수입 카페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코젤,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해당 캠페인 영상은 놀라운 청량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는 코젤 맥주에 정성과 사랑을 쏟는 사람들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젤 관계자는 "코젤 맥주를 정성스레 만드는 과정을 마스코트 염소 ‘올다’를 돌보는 모습에 비유했다"라며 "국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코젤 맥주 뒤에 숨겨진 코젤 마을 사람들과 염소 ‘올다’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했다.
◆바이오솔루션, 코스맥스와 신소재개발 플랫폼 공동 구축
첨단바이오의약품 전문 기업 (주)바이오솔루션(대표 장송선)이 글로벌 1위 화장품 ODM 기업 코스맥스(대표 이병만)와 화장품 소재 플랫폼 개발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계기로 양사는 화장품 소재 개발 플랫폼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향후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협약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