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개인 면역 관리 돕는 ‘마이뮨 플러스’ 출시 外

기사입력:2022-08-09 11:11:22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허벌라이프, 개인 면역 관리 돕는 ‘마이뮨 플러스’ 출시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마이뮨 플러스(My-Immune Plus)’를 출시한다. 간편하게 물에 타서 음용하는 분말형 제품으로, 스틱형 소포장과 상큼한 블랙-커런트 향을 더해 복용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팬데믹 장기화와 함께 무더위가 길어지며 개인 면역력 관리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루 평균 기온 20도 이상인 기간이 넉 달 이상 이어지며, 기억력 감퇴나 면역력 저하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균형 있게 섭취해야 하는데,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 않은 과제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신제품 ‘마이뮨 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을 주성분으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및 부성분으로 블랙 엘더베리 추출물과 건조효모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장 스틱 한 포의 분말을 240ml의 물과 함께 잘 저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최근 스스로를 위한 건강관리와 돌봄에 집중하는, ‘셀프-헬프(self-hel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면역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하계 시즌, 간편한 섭취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마이뮨 플러스로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소노펫, 반려견 함께 즐기는 여름나기 운영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를 운영하는 소노인터내셔널이 반려견과 함께 뜨거운(hot) 계절을 시원하게(cool) 보낼 수 있는 여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 홍천군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반려동물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반려동물용 여름용품 키트 증정 등으로 구성된 ‘시원한 여름나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먼저 목줄 없이 뛰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에 반려견들을 위한 물놀이용 연못을 조성했다. 기존 플레이그라운드 D구역에 더해 A구역에도 연못을 만들어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자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달 21일까지는 플레이그라운드에 있는 견주와 반려견들의 시원한 야외활동을 위해 곳곳에 물줄기를 뿌리는 ‘워터 플레이(Water play)’ 이벤트도 열린다.

워터 플레이는 플레이그라운드 A, B구역에서 매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반려견은 물론 견주들끼리도 한 데 어울릴 수 있도록 물총과 비닐우의가 제공된다. 단 이벤트 동안 플레이그라운드 안에 견주와 반려견이 필수로 같이 있어야 하고, 운영시간 및 장소는 기상과 잔디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물놀이 공간 및 시설 조성과 더불어 투숙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용품이 담긴 웰컴키트도 증정된다. 오는 27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데, 구성품에는 여름철 반려견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그래피놀 냉감매트도 포함됐다. 그래피놀은 카이스트(KAIST) 교원창업기업 ‘소재창조(Materials Creation Corp.)’의 특허소재로 제작된 친환경 기능성 소재로, 그래피놀 냉감매트는 쿨링과 피부 자극 최소화, 항균 및 소취, 빠른 건조 등의 기능을 두루 갖췄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150실 이상의 전용객실에 카페&레스토랑 띵킹독(Thinking dog), 천연잔디가 깔린 플레이그라운드 등이 운영 중인 반려동물 프리미엄 복합문화시설”이라며 “앞으로도 시원한 여름나기와 같이 반려견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펫 비발디파크 주차장에는 열을 반사하는 성분의 페인트로 여름철 반려동물의 화상을 방지하는 ‘쿨링로드(COOLING ROAD)’도 조성돼 있다. 쿨링로드에 쓰인 삼화페인트의 ‘바이로드 쿨(Biroad Cool) 페인트’는 열 차단 특수안료를 적용한 도료로, 아스팔트나 콘크리트 바닥의 온도를 낮춰 맨발로 걷는 반려동물을 보호해 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및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입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과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2일(화)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에 닥터지 매장을 오픈했다. 또한 4일(목)에는 제주 국제공항의 유일한 면세점인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토산 브랜드 5개 중 메인 브랜드로 입점한다.

이번 공항 면세점 입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등 시내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른 성과로 분석된다. 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소비자들은 출국장에 위치한 닥터지 공항 면세점 매장에서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인 등 닥터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약산성 클렌징 젤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닥터지의 ‘각∙보∙자(각질 제거-보습-자외선 차단)’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특별 듀오 기획 세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공항 면세점의 특성을 고려해 다국적 소비자들이 닥터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다채로운 구성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 매장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개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공항을 이용하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9월 23일부터 11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 위치한 닥터지 매장 내 팝업 매대를 운영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을 인정받아 국내 주요 공항 면세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공항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닥터지를 국내 더마코스메틱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155.49 ▼15.44
코스닥 672.65 ▼2.42
코스피200 281.36 ▼1.2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7,856,000 ▼12,000
비트코인캐시 169,200 ▼100
비트코인골드 29,400 ▼130
이더리움 1,898,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9,630 ▼10
리플 687 ▲2
이오스 1,734 ▼5
퀀텀 4,077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7,853,000 ▼3,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7,863,000 0
비트코인캐시 168,700 ▼800
비트코인골드 29,160 0
이더리움 1,898,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9,560 ▼40
리플 687 ▲2
퀀텀 4,087 ▼6
이오타 4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