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올리브영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과 함께하는 온라인수출 공동물류사업 참여 브랜드 매출이 4개월(2022/04/01~07/31 기준) 새 전년비 99% 신장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화장품 수출이 역신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 사업에 참여한 147개 중소기업 브랜드의 600여 개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이 늘었다. 같은 기간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인 ‘메이크프렘’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 등은 전면적인 마케팅 지원에 힘입어 각각 매출이 250%, 97%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올해는 ‘K뷰티 세계화’를 목표로 중진공 등과 민관협력을 지속하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 성장 기회를 적극 발굴, 지원함으로써 한국 화장품의 세계화를 가속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올리브영, 온라인수출 공동물류사업 참여 브랜드 매출 전년비 99% 신장
기사입력:2022-08-03 09:15: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51,000 | ▼14,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2,000 |
이더리움 | 2,608,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960 | ▼110 |
리플 | 3,178 | ▼10 |
이오스 | 969 | ▼5 |
퀀텀 | 3,11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56,000 | ▲53,000 |
이더리움 | 2,61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960 | ▼90 |
메탈 | 1,207 | ▲1 |
리스크 | 788 | ▼4 |
리플 | 3,180 | ▼9 |
에이다 | 996 | ▼3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95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1,500 |
이더리움 | 2,60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10 | ▼120 |
리플 | 3,179 | ▼11 |
퀀텀 | 3,102 | 0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