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니모리, 8월의 착한 프로모션 ‘비건 위크(Vegan Week)’ 진행
토니모리가 8월에도 풍성하게 준비한 특급 혜택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비건 위크(Vegan Week)’에서 다채로운 이벤트 중 주목해야 할 부분은 ‘토스 페이(Toss Pay) 프로모션’이다. 토스 페이 온라인 론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토스 페이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인 ‘토니스트리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스 페이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 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그 이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1천 원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한,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 답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무라벨 비건 토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비롯해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 픽싱’ 등 토니모리의 비건 라인인 스킨 케어, 색조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비건 인증 내용물과 원단으로 만들어진 ‘트루그린 비건 마스크 시트’는 10개 구매 시 10개가 더 증정되는 10+10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뿐만 아니라 토니모리 비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서머 비건 보냉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한 제품을 더욱 착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고 건강한 첫 번째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브랜드 토니모리는 제품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캠페인에도 비건과 친환경을 접목시켜 전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토니모리에서 처음으로 론칭하게 된 토스 페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H&M, 신학기를 위한 아동복 컬렉션 런칭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리는 8월, 글로벌 브랜드 H&M은 아이들이 스타일리시하게 새 학기를 맞이하게 해 줄 아동복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동 컬렉션에는 기본적인 데일리 아이템부터 디자인 디테일을 강조한 제품까지 아이들이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데님, 티셔츠, 후디, 기능성 아우터웨어 등의 의류와 신발, 백팩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의 주요 색상으로는 레드, 다크 그린, 강렬한 블루, 옅은 핑크와 퍼플 컬러가 사용되었으며 컬러 블록으로 레트로-모던 에지를 더했다. 밴딩처리가 되어 있는 손목과 럭비 유니폼 스타일의 넥칼라는 스포티 룩 느낌을 주며 데님 제품은 허리 부분이 조절 가능하게, 백팩에는 물병 등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포켓을 적용하여 기능성을 높였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재킷이나 버려진 섬유 폐기물을 재활용한 데님 제품 등 지속가능한 옵션도 제안하고 있다.
한편, H&M이 선보이는 신학기 아동복 컬렉션은 8월부터 H&M 키즈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서 만나볼 수 있으며 SSG닷컴에도 입고될 예정이다.
◆드롱기, 하겐다즈와 손잡고 ‘아포가토 프로모션’ 실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아포가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아포가토 프로모션’은 드롱기의 ‘원두에서 커피까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드롱기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하겐다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 메뉴 체험은 물론, 커피 관련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먼저, 8월 1일부터 12일까지, 드롱기 컨셉스토어 전 지점(양재점, 강남점, 광화문점, 부산 해운대점)에서 선착순으로 ‘아포가토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컨셉스토어 방문객은 누구나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이 만난 커피 메뉴 ‘아포가토(Affogato)’를 맛볼 수 있다.
또한, 8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포가토 디저트와 특별 제작된 커피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셉스토어에서 드롱기 커피머신 및 주방가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아포가토 디저트 2종(티라미수 아포가토, 로투스 아포가토)’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컨셉스토어에서 드롱기 커피 원두를 4팩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썸머 시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아포가토 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드롱기만이 줄 수 있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여름, 드롱기 컨셉스토어에서 다양한 원두와 제품을 체험하고 하겐다즈와 함께 특별히 준비한 아포가토 디저트로 색다른 커피 경험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토니모리, 8월의 착한 프로모션 ‘비건 위크(Vegan Week)’ 진행 外
기사입력:2022-08-01 13:19: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68.16 | ▲17.86 |
코스닥 | 777.57 | ▲1.92 |
코스피200 | 398.33 | ▲3.1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84,000 | ▲92,000 |
비트코인캐시 | 659,000 | ▲500 |
이더리움 | 3,495,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30 |
리플 | 3,000 | 0 |
퀀텀 | 2,77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43,000 | ▲22,000 |
이더리움 | 3,494,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70 | ▼70 |
메탈 | 936 | ▼1 |
리스크 | 551 | ▲2 |
리플 | 3,000 | ▼1 |
에이다 | 846 | ▼3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1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59,000 | ▲3,500 |
이더리움 | 3,490,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100 |
리플 | 2,998 | ▼1 |
퀀텀 | 2,770 | ▼20 |
이오타 | 22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