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프레시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1주년 이벤트 공동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21 12:38: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시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1주년 이벤트 공동 진행

프레시지와 삼성전자가 간편식 특화 주방 가전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의 출시 1주년 이벤트를 공동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작년 7월 삼성전자가 출시한 ‘비스포크 큐커’는 에어프라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 등 4개의 조리기기가 하나로 통합된 ‘포인원(4-in-1)’ 제품이다.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요리하는 ‘멀티쿡’ 기능과 카메라 스캔으로 레시피를 입력하는 ‘스캔쿡’ 기능을 통해 밀키트를 비롯한 간편식을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다.

프레시지는 작년 ‘비스포크 큐커’의 출시 시점부터 ‘스캔쿡’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현재 스테이크부터 폭립, 대체육 밀키트까지 총 19종의 다양한 ‘비스포크 큐커’ 전용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시지와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비스포크 큐커’ 출시 1주년 행사는 8월 31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간편식 정기 약정 서비스 ‘My 큐커 플랜’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레시지와 자회사 테이스티나인의 간편식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이 브랜드별 15,000 원씩 증정된다.

서초구 서래마을에 위치한 간편식 플래그쉽 스토어 ‘테이스티나인홈’에서는 ‘비스포크 큐커’로 조리한 메뉴의 시식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이스티나인홈’은 간편식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퓨전 한식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매일 2회 점심, 저녁 시간에 ‘백년가게’ 제품 시식이 가능하며, 행사장에서 ‘My 큐커 플랜’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는 국내 밀키트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새로운 키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비스포크 큐커’의 목표와 사업방향이 일치한다.” 라며,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밀키트를 비롯한 간편식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핏디(Fit.D)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 인정받은 포포티 신제품 출시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신제품 ‘포포티(Popote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핏디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포포티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핏디가 고심해서 선별한 44종의 부원료가 배합된 제품이다.

특히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을 가열 및 효소분해를 통해 얻은 정제된 수용성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식물혼합농축분말(대추, 옥수수수염, 모과, 케일, 석류, 마테, 약쑥)과 27종의 과일야채혼합농축분말, 비타민C 등이 포함된 44종의 부원료를 까다롭게 엄선하여 연구하며 배합했다.

또, 포포티는 상큼한 레몬맛과 청량감의 조화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건강관리 티로써, 개별 스틱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이번에 핏디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포티는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수분 섭취를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특히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차전자피식이섬유가 들어있는 변하게 하는 가차환과 포포티를 함께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시너지 효능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 핏디 고객님들의 건강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과학적인 영양학을 기반으로 우수한 효과의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핏디는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신제품 포포티와 변하게 하는 가차환은 핏디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PB브랜드 ‘하킷’,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와 함께 ‘스위치 오버’ 컬렉션 출시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김은하)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이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와 세 번째 신규 컬렉션 ‘스위치 오버(Switch Over)’를 출시한다.

신규 컬렉션 ‘스위치 오버(Switch Over)’는 뷰티 크리에이터 ‘코코초’가 뮤즈로서 제품 개발 및 모델, 콘텐츠 마케팅 등에 참여했다.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04 피치 베리 콕) ▲플래시 매트 립(#11 피치콕, #12베리팝) ▲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까지 총 3품목으로 출시되며, 여름 시즌에 알맞은 핑크, 피치 과즙의 메이크업 룩 연출에 탁월한 구성을 자랑한다.

하킷의 베스트 제품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과 핑크와 피치 컬러 조합의 ‘#04 피치 베리 콕’으로 선보인다. 하킷만의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올라오는 발색력과 버릴 것 없는 12가지의 컬러 구성의 제품 특징을 살리며 코코초가 선택한 여름에 어울리는 팝한 감성을 담은 새로운 색상 조합을 담았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첫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플래시 매트 립’은 비비드한 색감의 #11피치콕, #12 베리팝 색상이 새롭게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는 코코초가 개발에 참여해 약 10개월만에 탄생한 하킷의 첫번째 마스카라다. 물, 땀, 유분에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오랜 시간 처짐 없이 풍성한 컬링 연출이 가능하다. 검정콩 추출물 함유로 건강한 속눈썹 케어에 도움을 주며 뷰러, 마스카라 사용 후에도 금방 처지는 직모나 가늘고 숱이 적은 속눈썹에도 볼륨 있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하킷 관계자는 “코코초는 초보자들을 위한 튜토리얼부터 아이돌 아이 메이크업 커버, 가닥 속눈썹 연출법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아이 메이크업의 전문성을 가진 대표적인 크리에이터이다.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본 코코초의 의견을 담아 기존 제품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을 함께 구현했다.”며 이어 “앞으로도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크리에이터,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기회를 모색해 새롭게 주목할 수 있는 제품과 메시지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킷의 ‘스위치 오버 컬렉션’은 론칭을 기념해 ‘W컨셉’에서 오는 7월 27일 (수)까지 특별한혜택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코코초 콘텐츠에서 소개된 ‘가닥 속눈썹’ 연출에 탁월한 트위저(속눈썹 연출용 족집게)를 함께 만나 볼 수 있으며, 메인 구성품으로 코코초의 아이메이크업 세트 구성 ‘마스카라&트위저 세트’, ‘팔레트&마스카라&트위저 세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65,000 ▼107,000
비트코인캐시 528,000 ▼4,000
이더리움 2,60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950 ▼80
리플 3,174 ▼14
이오스 969 ▼1
퀀텀 3,117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13,000 ▲8,000
이더리움 2,605,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970 ▼30
메탈 1,207 ▲1
리스크 784 ▼8
리플 3,176 ▼12
에이다 995 ▼2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8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529,000 ▼2,500
이더리움 2,60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900 ▼150
리플 3,173 ▼15
퀀텀 3,102 0
이오타 2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