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탐앤탐스, 딥브로우와 콜라보한 ‘DEEP SUNMORE SEASON’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20 18:15: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 딥브로우와 콜라보한 ‘DEEP SUNMORE SEASON’ 프로모션 진행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을 함께 이겨내고자 'DEEP SUNMORE SEAS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공식 앱인 '마이탐'에서 빙수 메뉴를 구매한 100명의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딥브로우'의 진주 목걸이를 증정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 제공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다양한 소재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을 선보여 2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딥브로우의 주얼리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빛내 줄 탐앤탐스 빙수는 토핑이 아낌 없이 들어가 개념 빙수라 불리며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진한 초콜릿과 담백한 초코맛 씨리얼을 담은 ▲초코 씨리얼 빙수, 상큼한 제주 한라봉과 달콤한 감귤을 얹은 ▲제주 한라봉 빙수, 신선한 딸기와 깔끔한 요거트가 어우러진 ▲딸기 요거트 빙수, 고소한 콩고물/아몬드/대추/팥이 조화를 이룬 ▲옛날 빙수에는 디저트 명가 탐앤탐스의 노하우가 축약되어 있다.

그중에서 '옛날 빙수'는 할메니얼 및 뉴트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메뉴라 특히 화제성이 높다. 또한 탐앤탐스는 모든 빙수 메뉴에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는 1인용 컵빙수 옵션을 동시에 제공하여 최근 늘어나고 있는 혼먹족들의 사정까지 폭넓게 고려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공식 SNS를 활용한 'DEEP SUNMORE SEASON’ 프로모션 관련 이벤트도 개최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딥브로우 진주 목걸이가 10명에게 추가로 증정되고, 블로그 댓글로 탐앤탐스 빙수와 잘 어울릴만한 꿀 조합 메뉴를 추천하면 5명에게 뮤지컬 <모래시계>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빙수와 딥브로우의 주얼리를 통해 초복 이후 더욱 무더워진 현 시기가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남길 바라는 취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탐앤탐스 매장이 여름 시즌의 힐링 스팟으로 널리 인정받길 바란다”라는 뜻을 전했다.


◆ 콜러, 쇼핑라이브서 공식몰 판매 1위 터치리스 주방 수전 특가 판매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2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주방 수전 ‘말레코 터치리스’를 특가로 판매한다.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 수전은 공식몰 판매 1위의 스마트 수전으로, 쇼핑라이브 및 이벤트를 통해 유·무광 버전을 최대 36% 할인받아 40만 원대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말레코 터치리스(Malleco Touchless)’는 콜러 공식몰 오픈 이래 주방 수전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으로, ‘터치리스’ 기능이 특징이다. 센서 부위 근처로 손을 가볍게 가져가면 자동으로 작동되어 손에 세제나 양념이 묻은 상태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주방 수전이다. 물 절약을 돕는 ‘자동 꺼짐’ 기능도 탑재했다. 센서와 핸들을 작동시킨 상태에서 모션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물 공급을 차단한다.

콜러는 쇼핑라이브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주방 청소도구 콜러 ‘키친 스퀴지’를 증정,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4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콜러의 손세정제 세트를, 본방 사수 인증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콜러 와인잔 걸이’도 증정할 예정이다.

콜러코리아 세일즈마케팅팀 박선영 총괄이사는 “말레코 터치리스는 공식몰 오픈 이래 부동의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콜러의 시그니처 주방 수전 제품이다. 세균 번식에 취약한 장마철 시즌을 맞이하며 위생적인 주방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이번 쇼핑라이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밀접한 기술력을 선보이고 이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글로벌 바이어 초청 수주회 성료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글로벌 진출 국가 대상 수주회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본격적인 진출 국가 확대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 18일부터 19일 양일간 더네이쳐홀딩스 서울 본사에서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의 2023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수주회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진출 및 진출 예정 국가인 ▲중국 ▲홍콩 ▲대만 ▲일본 ▲호주/뉴질랜드 ▲태국 등의 주요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온 수주회가 올해 오프라인으로 처음 재개된 가운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해외 진출에 관심을 가져온 해외 바이어 및 관계자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거 참석해 향후 계획과 제품 등에 대해 문의하고 발주까지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금번 수주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 중국 시장은 베스트셀러와의 합작법인을 통해 올해 하반기부터 타오바오 하이엔드 쇼핑 플랫폼인 티엔마오(天猫·Tmall)와 틱톡의 모회사로 중국 내 숏폼 영상 및 커머스 플랫폼인 더우인(抖音·DOUYIN)을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를 개시한다. 내년 상반기부터는 호주/뉴질랜드, 태국에 총판 형식으로 본격적인 진출을 할 계획이다. 일본과 대만 시장에는 직진출을 준비 중이며 인도네시아, 중동 등과도 진출 형태와 시점을 조율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중화권에서의 성공 경험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해나갈 것”이라며 “금번 글로벌 수주회를 시작으로 2023년에는 해외 사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18,000 ▼365,000
비트코인캐시 683,500 ▲6,500
이더리움 3,478,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3,050 0
리플 3,006 ▼2
퀀텀 2,726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82,000 ▼390,000
이더리움 3,478,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0
메탈 926 ▲6
리스크 539 ▲3
리플 3,006 ▼1
에이다 829 0
스팀 17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78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685,000 ▲6,000
이더리움 3,47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70
리플 3,006 ▼6
퀀텀 2,700 0
이오타 2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