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티르티르, 청량한 비주얼의 현빈 마리끌레르 화보 대공개 外

기사입력:2022-07-19 14:47: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르티르, 청량한 비주얼의 현빈 마리끌레르 화보 대공개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배우 현빈과 함께 마리끌레르 8월호에서 ‘현빈 in WONDERLAND’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티르티르 세계 속 현빈의 모습을 나타내며, 제품의 성분이나 효능을 오브제와 빛을 활용해 티르티르의 하반기 주력 제품 라인인 버블 마스크 라인, VC라인, 콜라겐 코어 라인, 순 로즈마리 라인 등 5가지 룩을 청량한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쫀쫀한 버블 제형이 특징인 버블 마스크 라인은 천과 바람을 이용하거나 대형 벌룬으로 버블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는 VC 라인은 거울과 옐로우 패브릭을 활용하여 화사해지는 피부를 표현했다. 특히 순 로즈마리 라인은 로즈마리 정원 속 현빈의 모습으로 한층 내추럴 한 모습을 연출해 주목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현빈은 맑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우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5가지의 각기 다른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티르티르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답게 배우 현빈은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특유의 밝은 모습과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그 동안 만나왔던 배우 현빈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성하게 담은 이번 마리끌레르 화보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SNS 및 티르티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공개된 컷들 외에 촬영을 마친 컷들은 제품 출시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세비앙㈜과 함께 걷기 챌린지 연다

넛지헬스케어㈜가 캐시워크 앱을 통해 운영하는 B2B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국내 대표 샤워기 전문기업 세비앙㈜과 함께 오는 24일(일)까지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제휴는 건강한 걷기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목표 걸음 수 달성 시 리워드로 세비앙㈜의 샤워기 제품을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캐시워크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며, 기업 운영자인 세비앙㈜은 약 30년 간 연구한 샤워기 제품을 1,800만 캐시워크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게 됐다.

캐시워크 접속 후 팀워크 탭에서 ‘펭수와 함께 하는 걷기 챌린지’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24일(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 6,000걸음씩 총 42,000걸음을 달성하면 선착순 200명에게는 세비앙㈜의 ‘펭수 필터 샤워기’를 증정한다.

챌린지 참가자의 꾸준한 실천을 격려하기 위해 총 목표 걸음 수 달성에 앞서 매일 리워드를 지급한다. 챌린지 성공 리워드가 모두 소진되더라도 매일 6,000보를 걸으면 챌린지 종료일까지 일 최대 1만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의 나승균 대표는 “팀워크 챌린지는 캐시워크 하나로 참여, 모니터링, 리워드 제공까지 한 번에 가능해 일반 참가자와 기업 운영자 모두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기업 사용자는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참가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팀워크 내 다양한 형태의 챌린지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팀워크는 넛지헬스케어㈜가 지자체 및 기업 사용자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1,800만 사용자를 확보한 캐시워크에 올해 4월 론칭한 B2B 플랫폼이다.

◆프로틴 빵 프레드, 제1회 ‘프레드데이’ 성료… 헬시플레저 직장인 체험 기회 마련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프로틴 빵 브랜드 프레드가 19일 2030 직장인 대상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제1회 ‘프레드데이’를 성료 했다고 밝혔다.

프레드데이는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헬시플레져’ 직장인 대상으로 프레드 제품 시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프레드가 제조한 ‘프로틴 빵’을 소개하고, 소비자 의견 청취를 위한 자리로 기획됐다.

제1회 ‘프레드데이’는 다이어트에 관심높은 20-30대 여성 직원수가 밀집된 논현동의 홍보대행사와 디자인 회사에서 진행됐다. 프레드는 논현동 사무실을 방문해 프로틴 케이크 8종과 프로틴 스콘 4종 제품 시식을 제공했다. 또한 행사장 내 마련한 게시판에 익명으로 시식 후 리뷰를 적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5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 당첨자에게는 프로틴 케이크와 프로틴 스콘 5종 세트를 증정했다.

이번 첫 이벤트는 약 50여명의 2030 여성들이 참여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모씨(25)는 “프로틴 가루가 많이 들어가면 식감도 뻑뻑해 질 뿐더러, 특유의 향에 머리가 아픈데 프레드 프로틴 빵은 모르고 먹으면 그냥 맛있는 빵을 먹는 것 같았다” 고 말했다.

프레드의 대표 제품인 ‘프로틴 케이크’는 설탕과 밀가루, 버터, 방부제, 화학첨가제를 넣지 않고 순수한 포대유청단백질, 분리대두단백질 원물과 통곡물을 사용하여 제조하는 제품이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한 탄수화물인 발아현미분말을 기본 베이스로 사용하면서 단백질의 합성 효율까지 고려해 만들었다.

박병준 대표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메인 제품 ‘프로틴 케이크’와 ‘프로틴 스콘’을 소비자들이 직접 맛보고 건강한 먹거리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 라며 “첫 샘플링 이벤트를 잘 마무리해서 기쁘고, 앞으로 활발한 샘플링 행사를 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 라고 말했다.

프레드는 밀가루, 설탕, 버터, 방부제, 화학첨가물 등을 첨가하지 않는 프로틴 빵을 개발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0.16 ▲3.55
코스닥 722.84 ▲5.60
코스피200 338.91 ▲0.1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58,000 ▲16,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2,500
이더리움 2,66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750 ▲180
리플 3,215 ▲14
이오스 1,029 ▲26
퀀텀 3,197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20,000 ▼192,000
이더리움 2,66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770 ▲180
메탈 1,222 ▲9
리스크 790 ▲1
리플 3,215 ▲12
에이다 1,038 ▲16
스팀 2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13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1,500
이더리움 2,66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780 ▲250
리플 3,218 ▲15
퀀텀 3,190 0
이오타 308 ▲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