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인식되면 얼굴이 ‘몰리’의 형태와 색깔로 변신하고 눈을 깜빡이면 ‘쏠’과 ‘몰리’ 스티커가 등장해 사진 배경에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은 인스타그램에 AR필터 공개와 함께 ‘More&몰리♡ 인증 이벤트’를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More&몰리♡’ AR필터로 사진 촬영을 하고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신한은행 #몰리필터 #몰앤몰리)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1 명) ▲애플워치SE(2 명) ▲닌텐도 스위치(2 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0 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 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신한은행 공식 캐릭터가 고객에게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