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코카-콜라 X essential, 컬래버레이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7-06 11:43: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 X essential, 컬래버레이션 진행

코카-콜라가 올여름, NHN벅스가 운영하는 ‘essential;(에센셜)’과 음악으로 짜릿해지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일상 속 ‘음악처럼 짜릿해지는 마법’을 전하는 썸머 뮤직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를 위해 전 세계 신예 아티스트 7팀과 함께 록밴드 퀸(Queen)의 명곡 ‘A Kind of Magic’을 재해석한 글로벌 뮤직 영상 ‘The Conductor(지휘자)’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벅스 뮤직PD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과 함께 색다른 뮤직 협업에 나선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를 수 있는 음악으로 서로가 연결되며 함께 즐기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코카-콜라는 essential;을 통해 올여름의 평범한 일상마저 마법 같이 짜릿해질 수 있는 ‘코카-콜라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양사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상황을 테마로 트렌디한 장르의 음악 선곡 플레이리스트를 7월 1일부터 매주 금요일 1개씩, 총 9회에 걸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핑크 바지 입은 날 친구랑 같이 듣는 상큼한 하이틴 노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친구와 한강에서 등 사람들과 함께하는 각각의 분위기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엄선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마시며 한껏 유쾌하고 짜릿해진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이미지를 활용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는 이번 뮤직 협업을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는 ‘Scan & Enjoy(스캔하고 즐기세요)’ 코-크 썸머 뮤직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코카-콜라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로 연결된다. 코카-콜라 제품이 소비자와 음악을 이어주는 접점이 되어 ‘마시고 스캔하며 즐기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정판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종 300ml/500ml/1.5L/1.8L 페트(PET)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올여름 음악을 연계한 색다른 경험을 전하고자 하는 코카-콜라와 MZ세대의 취향과 감성을 저격하는 essential;이 만나 일상 속 음악처럼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코카-콜라는 올 여름 많은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음악으로 연결되며 마법같은 순간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인스턴트타투, 론칭 4주년 기념 메가 세일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대표 김남숙)은 브랜드 출시 4주 년을 맞아 오는 7월 6일부터 일주일 간 인스턴트타투 공식몰을 통해 대규모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사은행사는 전제품 할인은 물론 특정 베스트 셀러 제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4주년 행사는 인스턴트타투만의 독자적인 건식타투 특허기술을 소비자들이 더 많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인스턴트타투를 100원에 경험 할 수 있는 체험딜도 오픈된다.

인스턴트타투 김남숙대표는"코로나로 인해 MZ 세대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이 완전히 변화했다. 인스턴트타투는 가상적이고 가변적인 자기 표현 방식을 주도하는 새로운 뷰티이다. 이번 브랜드 세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인스턴트타투의 우수한 기술력을 통해 타투를 경험 할 수있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인스턴트타투는 독자적인 건식타투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간편하고 리얼한 타투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2018년 출시 되었다. 출시 후 MZ 세대들의 큰 지지를 얻었고, 2021년 BTS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쌓았다. 현재 벤츠, 구찌, 페이스북, 라네즈 등 글로벌 브랜드 및 이벤트 굿즈 제작도 활발히 진행중이며, 스포츠, 패션, 타투아티스트등 새로운 카테고리와의 굿즈 협업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AMPM워시큐, ‘썸머 위드 워시Q’ 프로모션 실시

상업용 세탁 장비 구축 및 솔루션 제공 기업인 ㈜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가 7월 한 달간 여름맞이 ‘썸머 위드 워시Q’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셀프빨래방 전용 운동화 세탁기 및 건조기와 멀티 자판기를 무상 제공하여 안정적인 초기 운영을 돕기 위한 것이 핵심이다.

또한 신규 매장 오픈 시 필요한 초도물품 및 오픈 현수막과 배너, 온라인 지도 및 네비게이션 상호 등록, 블로그 홍보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까지 다채로운 혜택으로 폭넓게 구성하여 신규 창업 및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 같은 혜택은 IPSO(입소) 상업용 세탁기와 건조기를 3세트 이상 설치한 신규 매장에 한하여 적용된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AMPM워시큐는 급변하는 시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세탁 창업을 목표로 하는 예비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창업 초기 점주의 부담을 줄이고 매장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예비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AMPM워시큐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68,000 ▲252,000
비트코인캐시 530,500 ▲1,000
이더리움 2,606,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4,040 ▲110
리플 3,183 ▲4
이오스 971 ▼3
퀀텀 3,107 ▲2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790,000 ▲148,000
이더리움 2,60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4,000 ▲10
메탈 1,203 ▼1
리스크 787 ▲7
리플 3,184 ▲4
에이다 993 0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84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530,000 0
이더리움 2,60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970 0
리플 3,184 ▲4
퀀텀 3,065 0
이오타 29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