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CDP for Service)’의 프리미엄 앱은 제네시스 클라우드 챗(Genesys Cloud Chat), 제네시스 클라우드 이메일(Genesys Cloud Email) 및 제네시스 클라우드 전화(Genesys Cloud Phone Calls)를 사용해 고객과 상담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모든 데이터가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를 통해 통합되고 분석되기 때문에, 고객 센터의 상담사들은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적절하게 개인화된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게 된다.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CDP for Service)’의 프리미엄 앱을 활용하는 기업은 마케팅 및 영업 팀 간의 보다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해 고객 참여(Customer Engagement)를 향상시킬 수 있다.
트레저데이터 신규 마켓 개발 총괄, 토마스 쿠리안(Thomas Kurian)은 “기업은 고객 상담 직원에게 AI 기반 고객 프로필 데이터를 실시간 제공하는 역량을 확보하게 되며, 고객 컨택 센터가 비즈니스의 수익처로 입지를 다지는 중요한 계기다. 무엇보다도, 제네시스 앱파운드리에서의 트레저데이터가 독자적인 CDP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구축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트레저데이터와 제네시스간의 파트너십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품질 개선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수익 강화에 의의를 둔다”고 말했다.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CDP for Service)’의 프리미엄 앱은 올인원 서비스로, 글로벌 최강의 클라우드 고객 컨택 센터 플랫폼인 제네시스 클라우드 CX(Genesys Cloud CX™)를 통해 CDP 상의 통합 고객 데이터를 직접 전송할 수 있다. “제네시스 앱파운드리의 프리미엄 앱 사용 고객은 제네시스 인보이스(Invoices)에 트레저데이터 서비스 구독 가입이 포함되어 있어 벤더 운영 관리 또한 간소화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등, 이번 파트너십으로 결국 기업이 외부 고객과 내부 고객인, 담당 직원에게 경영 및 고객 상호작용 효율성에서 더 나은 경험을 창출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