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22년 상반기 전산직 신규직원 채용

기사입력:2022-06-30 14:54: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30일부터 올해 상반기 전산직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농협경제지주의 IT시스템 개발·운용 등 디지털 역량 강화를 이끌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전산관련 학과 학사학위 소지(예정)자 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자격검정 정보처리(전산)관련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7월 13일 18시까지 농협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코딩테스트 및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오는 8월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71.02 ▲267.18
코스닥 909.31 ▲17.79
코스피200 1,369.62 ▲47.9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83,000 ▲42,000
비트코인캐시 280,900 ▼1,600
이더리움 2,40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280 ▼10
리플 1,608 ▼21
퀀텀 1,017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38,000 ▲15,000
이더리움 2,40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0,320 ▲30
메탈 340 ▼1
리스크 125 ▲2
리플 1,610 ▼19
에이다 216 ▼2
스팀 5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70,000 ▲60,000
비트코인캐시 280,500 ▼1,700
이더리움 2,405,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280 ▼10
리플 1,608 ▼23
퀀텀 1,021 ▲1
이오타 6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