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오픈 및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6-20 09:36: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오픈 및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글래드 여의도 웨딩(GLAD YEOUIDO WEDDING)’ 월드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3월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 월드 오픈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월드는 글래드 여의도의 웨딩홀 블룸 홀(BLOOM HALL)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신랑 신부 메인 포토존과 신부 대기실, 웨딩홀 전면 미디어 홀, 버진 로드 등 웨딩홀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실제와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에서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gladman)’을 팔로우하고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방문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제페토 피드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필수 해시태그는 #글래드호텔 #글래드여의도 #글래드호텔웨딩). 이벤트는 2022년 6월 20일(월)부터 7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9일(금)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제페토 내 글래드맨 계정(아이디: gladhotels)을 통해 발표한다.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레스토랑 ‘그리츠’ 디너 식사권,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더 세인트 플라워샵(by The Saint)’ 꽃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방문 인증샷을 함께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지난 3월 제페토 내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와 ‘글래드맨’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면서 “이번에는 메타버스 속 호텔 웨딩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여의도 웨딩’을 월드로 선보이니 예비신랑, 신부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SK스토아, 건강기능식품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 출시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올 여름은 여행 성수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여름 휴가를 위한 다이어트를 앞둔 소비자들을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SK스토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PB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 5월 SK스토아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BL그룹이 맺은 업무협약을 통해 기획됐으며, SK스토아가 직접 연구개발 과정에 참여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다이어트엔 모로실이지’는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은 ‘모로오렌지 추출 분말 내 C3G(Cyanidin-3-glucoside)’, 줄여서 ‘모로실’을 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원료 모로실은 여러 레드 오렌지 중 모로오렌지에서만 추출 및 농축한 원료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상품은 체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로실 외에도 비타민C,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5가지 성분을 채워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타정형 상품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된다.
SK스토아는 이 상품을 20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오는 22일 오전 11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TV 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SK스토아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상품 구성은 ▲8주 구성 ▲12주 구성 ▲24주 구성 등으로 기간에 따라 다양하게 이뤄졌다.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여름철 다이어트를 앞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PB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공동 개발에 적극 참여해 SK스토아만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다니엘 웰링턴, ‘솔로지옥’ 차현승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댄서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차현승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다니엘 웰링턴은 지난해 12월 출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워치 케이스 스위치(SWITCH)와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진행, 스위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는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한국은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으며 여러 분야에서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있는 차현승을 모델로 발탁, 바쁜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빛을 발하는 스위치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새롭고 신선한 관점에서 강조해 보였다.

애플워치 4,5,6 시리즈 및 SE 제품과 호환 가능한 스위치는 우수한 내구성은 물론, 스마트워치 케이스에 요구되는 보호 기능과 심미적인 디자인까지 함께 제공하며 출시 이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로즈 골드와 실버, 블랙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40mm와 44m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스위치는 다니엘 웰링턴의 카테고리를 확장해 준 기념비적인 아이템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스위치가 가진 매력들을 다시 한번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과 차현승이 함께한 스위치 캠페인 영상은 다니엘 웰링턴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2.50 ▲23.88
코스닥 860.99 ▲7.73
코스피200 360.47 ▲3.9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08,000 ▼424,000
비트코인캐시 680,000 ▼8,000
비트코인골드 46,550 ▼870
이더리움 4,509,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7,660 ▼400
리플 748 ▼8
이오스 1,175 ▼38
퀀텀 5,635 ▼1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40,000 ▼569,000
이더리움 4,511,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37,630 ▼460
메탈 2,482 ▲38
리스크 2,655 ▼110
리플 749 ▼7
에이다 670 ▼7
스팀 434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68,000 ▼435,000
비트코인캐시 678,500 ▼8,000
비트코인골드 47,140 0
이더리움 4,501,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37,570 ▼400
리플 747 ▼7
퀀텀 5,630 ▼120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