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페리페라, ‘심플레인 래쉬 앰플&슬림 마스카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0 08:11: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 페리페라, ‘심플레인 래쉬 앰플&슬림 마스카라’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디지털 전용 라인인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의 신제품 ‘심플레인 래쉬 앰플’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를 출시하며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한다 밝혔다.

페리페라 ‘심플레인(Sim;plain) 컬렉션’은 코지한 일상의 따스함을 담은 워시드 리넨 컬러 무드에 페리페라만의 내추럴한 감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심플레인 래쉬 앰플’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로, 앞서 출시됐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페리페만의 데일리하고 내추럴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심플레인 래쉬 앰플’은 눈가에 저자극으로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농축된 특허성분(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3)과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 케어에 도움을 준다.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속눈썹 케어 효과를 꾸준히 체크할 수 있는 속눈썹 눈금자를 함께 제공하여 효과적인 홈 케어를 가능하게끔 하였다.

더불어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는 가벼운 사용감의 젤 베이스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걱정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번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클렌징 워터에는 간편하게 지워져 이지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페리페라 ‘심플레인 래쉬 앰플’과 ‘심플레인 슬림 마스카라’는 6월 20일부터 6월 24일 5일간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단독 선런칭되며, 선런칭 혜택으로는 ‘심플레인 래쉬 앰플’ 구매 시 ‘심플레인 심플 마스카라’를 증정한다. 또한 ‘심플레인 컬렉션’ 제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 1개를 증정, 25,000원 이상 구매 시 ‘심플레인 워터풀 네일’과 ‘캔버스 파우치’를 각 1개씩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지앤웰니스, 직장인 멘탈헬스케어 플랫폼 ‘해피민트’ 새롭게 선보여

국내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 근로자지원프로그램) 시장에서 지난해 매출액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한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앤웰니스(강민재 대표)가 자사의 EAP서비스 브랜드 ‘상담포유(SANGDAM 4U)’를 ‘해피민트(HAPPYMINT)’로 새롭게 개편하면서 직장인 멘탈헬스케어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20일 밝혔다.

‘상담포유’는 2015년 론칭 이래, EAP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회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대일 심리상담과 조직진단 컨설팅, 긴급심리지원, 직장내 괴롭힘, 전직 지원, HR코칭 등 상담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하면서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토탈 서비스를 지향해왔다.

새 브랜드 ‘해피민트’는 이지앤웰니스가 창업 후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축적해 온 데이터를 집대성한 솔루션으로, 상담 및 진단서비스의 전문성과 다양성은 물론 고객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를 전면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회사의 인사담당자 전용 관리자 어드민과 전국의 협약 상담센터 전용 파트너사이트(상담예약 및 업무관리)까지 개편하여, 해피민트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EAP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보안성과 기능 개선을 강화 했다.

‘해피민트’ 브랜드는 ‘HAPPY(행복한, 기쁜)’와 ‘MINT(식물치유의 대표)’의 합성어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나의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그린 웰빙 라이프’ 의미를 담고 있다.

이지앤웰니스는 해피민트를 ‘대한민국 직장인의 대표 멘탈헬스케어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 상담분야에 국한하지 않고 온라인 심리검사, 피지컬 케어, 명상 및 힐링 콘텐츠, 디지털 심리치유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오픈 계획이다.

강민재 이지앤웰니스 대표는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관점에서 직원 멘탈케어 관리에 대한 회사의 관심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며, 이에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컨텐츠 개발과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직장인들의 심신케어를 책임지는 멘탈헬스 토탈 솔루션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까르띠에, ‘보떼 두 몽드’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위한 갈라 디너 개최

까르띠에는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인 ‘보떼 두 몽드’ 론칭을 기념하는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티스트 지수, 여배우 골시프테 파라하니, 모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 여배우 야라 샤히디, 여배우 바네사 커비 등 많은 메종의 친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갈라 디너가 진행된 스페인 리리아 궁전은 18세기부터 그 역사를 시작해, 스페인의 가장 뛰어난 가문 중 하나인 알바 공작 19세의 거주지로서 풍부한 역사와 예술을 담고 있다. 이 궁전을 배경으로 세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보떼 두 몽드’ 주얼리 모델쇼를 선보이며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가 담고 있는 디자인, 기하학과 추상미를 아름답게 드러냈다.

이후, 까르띠에 인터내셔널 CEO인 시릴 비네론이 연 만찬과 함께, 안무가 블랑카 리의 공연과 블랙 아이드 피스의 콘서트가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까르띠에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특별한 건축미를 자랑하는 대사관에서 보떼 두 몽드 컬렉션을 비롯해 하이 주얼리, 까르띠에 컬렉션 및 오뜨 오를로제리 약 100피스를 전시하며, 주얼러로서 위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5.18 ▲8.57
코스닥 723.11 ▲5.87
코스피200 339.50 ▲0.7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816,000 ▼186,000
비트코인캐시 532,000 ▼1,000
이더리움 2,657,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700 ▼80
리플 3,209 ▼1
이오스 1,022 ▼6
퀀텀 3,180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865,000 ▼123,000
이더리움 2,65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690 ▼60
메탈 1,213 ▼7
리스크 784 ▼6
리플 3,208 0
에이다 1,027 ▼8
스팀 21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79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533,000 ▲1,000
이더리움 2,65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670 ▼70
리플 3,210 ▼1
퀀텀 3,190 0
이오타 30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