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은 전용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하여 전 직원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 핵심가치 등을 담아 표현하는‘비즈링 음원 시나리오 공모’를 시행해 약 150건의 음원 아이디어가 취합되었으며, 회사 내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MZ위원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최우수작 2건, 우수작 4건, 가작 4건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작에 선정된 음원 시나리오 2건은 사내전화와 임직원 휴대폰에 각각 적용했으며, 15일 개최된 사업성과 진척도 모니터링 및 하반기 사업전략 수립을 위한‘6월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수상자에게 꽃다발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