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피죤, 광고왕 ‘광희’ 청소 해결사 ‘무균무때’ 모델 발탁 外

기사입력:2022-05-11 16:53:07
[유통 이슈] 피죤, 광고왕 ‘광희’ 청소 해결사 ‘무균무때’ 모델 발탁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피죤, 광고왕 ‘광희’ 청소 해결사 ‘무균무때’ 모델 발탁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방송인 황광희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피죤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무균무때의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황광희는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광고 영상 및화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피죤 ‘무균무때’를 알리는 데 일조해왔다. 특히 MZ세대들이 선호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 타깃층 확대에도 공을 세웠다.

피죤이 지난해 황광희와 함께 진행한 ‘광고왕 광희’ 캠페인은 신선한 내용 전개로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2021 앤어워드 위너’를 수상해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 ‘광고왕 광희’ 캠페인은 무균무때 광고 회의에 참석한 황광희가 재미있고 색다른 광고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광고주에게 필터 없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하는 모습과 이전의 유명 광고를 패러디 한 것이 신선함을 줘 화제를 모았다.

황광희는 웹예능 ‘네고왕’, ‘굿네이버스’에서 활약 중이며, ‘주간아이돌’, ‘최고의요리비결’ 등의 TV 프로그램을 통해 안방에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유쾌하고 친화력 있는 모습으로 보험사, 숙박앱, 교육앱 등의 광고를 잇달아 찍으면서 성별과 연령을 아우르는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황광희가 모델로 발탁된 피죤의 '무균무때'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목표로 대한민국 종합생활용품 선도 기업 피죤이 선보인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욕실용, 주방용, 곰팡이용, 다목적용의 세정제와 살균 스프레이, 배수관 세정제 등의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집안 구석구석 어디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인지도 제고와 소비층 확대 등 황광희의 브랜드 기여도가 높아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라며. “긍정적이고 친화력 높은 황광희와 함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피죤), 섬유탈취제(피죤), 세탁세제(액츠), 세정제(무균무때, 퓨어) 등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맥스클리닉, 더 순하게 돌아온 ‘로지핑크톤업선크림’ 리뉴얼 출시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에서 ‘로지 핑크 톤업 선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로지 핑크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톤 업, 진정 기능까지 포함한 3 in 1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할 때 사용해주면 진정 효과가 뛰어나 피부전문기관에서 사용할 만큼 안전하고 순한 제품이다.

특히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진행해 촉촉함은 더하고 끈적임은 덜어, 더욱 산뜻한 텍스처를 구현했다. 인공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자연 유래 핑크 파우더 칼라민을 16,000ppm 함유해 자연스럽게 생기가 도는 톤업과 진정 효과를 한번에 해결해주며, 고함량의 칼라민 함유와 100% 무기자외선 차단제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가 숨쉬기 편안한 저자극 톤업 선크림으로 본연의 핑크 빛을 띠는 수용성 비타민이 칙칙한 피부를 케어하고 생기 넘치는 톤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막 강화와 함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로지 핑크 톤업 선크림은 피부가 편안한 안심 마일드 100% 무기자차로 징크옥사이드가 자외선과 열을 흡수시키지 않고 반사해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어느 피부 컨디션에도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안정성을 더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피부전문기관 애프터 케어로도 인기를 얻었던 기존 제품에서 더 순해진 비건 레시피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내추럴 톤업을 돕는다”며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톤 업과 자외선차단을 동시에 해결해 간편한 멀티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클룩(Klook), AXA손해보험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자보험 개발 위한 MOU 체결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은 글로벌 보험사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와 여행자보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보험상품 공동연구∙개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등 전략적 비즈니스 상생 협력 기회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클룩은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액티비티와 입장권, 렌터카, 철도 등 현지 교통수단에서 호텔까지 쉽게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클룩에 등록된 전세계 여행상품과 서비스는 2019년 10만 개 수준에서 2021년 49만 개 이상으로 4배 이상 증가했다. 또한 2021년에는 이전보다 2배이상 증가한 1000곳 이상의 도시에서 여행 상품을 제공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여행상품 토대를 마련 중이다.

악사손보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여 새로운 여행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악사손보의 여행자보험은 합리적 보험료와 간편한 가입 프로세스가 특징이며, 외국인도 가입 가능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어 클룩의 판매 채널과 접목하여 더욱 경쟁력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글로벌 보험사 악사와 글로벌 여행 레저 플랫폼 클룩의 협업으로 국내외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양사의 역량을 활용하여 악사손보는 ‘뉴노멀’이라는 새로운 환경 가운데 고객의 여행 니즈에 맞는 새롭고 의미 있는 상품을 통해 고객의 인생파트너로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룩의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새로운 여행의 시대를 준비해온 클룩과 세계적인 보험사 AXA 손해보험이 만나 해외여행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객들에게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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