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여기어때, 펜트하우스·가든하우스·오션뷰 단독 판매
호텔 룸의 전망을 더이상 ‘랜덤’으로 배정 받지 않아도 된다. 여기어때가 ‘S컬렉션’으로 숙소의 프리미엄을 넘어 룸의 프리미엄도 보장한다.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유명 호텔/리조트의 ‘하이엔드 룸’을 한 데 모아 소개하는 ‘S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S컬렉션은 여기어때가 독점 확보한 각 호텔의 최상급 룸으로 구성한 상품 라인업이다. 펜트하우스, 가든하우스, 스위스룸, 오션뷰 등 각 숙소마다 고객이 선호하는 특정 룸으로 구성했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판매 않는 여기어때의 단독 상품이다.
여기어때는 S컬렉션 특가와 전용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제주 호텔 토스카나 노블레스(온수풀 빌리지)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펜트하우스 ▲평창 휘닉스 호텔 파티 스위트 등 100여개 상품이 대상이다. 최대 81%까지 할인하고,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매달 S컬렉션의 특가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국내 숙소 소비가 ‘프리미엄’에 더욱 집중하면서 유명 호텔의 하이엔드 룸을 경험하고자 하는 트렌드가 발견된다”며 “‘S컬렉션’은 차별적인 혜택으로 고객의 ‘호캉스’ 경험을 한 번 더 끌어올리는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네파 키즈, ‘테니스룩’ 화보 공개
네파 키즈가 22 SS 시즌 ‘아이들의 꿈’을 주제로 테니스룩 화보를 공개하고, 무신사 키즈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와 함께 테니스를 즐기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통해 도전 정신을 전달하고자 했다. 실제 테니스장의 네트망 그림자를 비롯해 테니스 소품을 활용해 액티비티의 활동성을 더욱 강조했다.
네파 키즈는 테니스룩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편안한 활동이 가능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인 제품인 시어서커 프린트 자켓과 반바지는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했으며 윈도우 체크 프린트로 테니스 무드를 한껏 살렸다. 색상은 오프 화이트 1종으로 출시됐다.
에어닷 원피스는 우븐 소재의 후드 반집 원피스로 원단 사이에 미세한 구멍이 들어간 에어닷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쾌적함과 구김 방지 기능까지 제공한다. 허리 스트링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루즈핏 원피스로 라일락과 네이비 2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는 테니스룩 공개와 동시에 무신사 키즈와 함께 기획전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무신사 키즈 전문관 브랜드 기획전에서 네파 키즈의 테니스룩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무신사 키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공개 기념 및 홍보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키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테니스룩 초이스 이벤트’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무드의 화보 속 착장 중 마음에 드는 룩을 골라 댓글로 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본인이 고른 화보 속 풀착장 제품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후기를 업로드 한 이들에게는 네파 키즈 제품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한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 최근 새롭게 주목받는 테니스 트렌드에 맞춰 아이들이 활동성과 자유로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에게 제품 착용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외식인,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대상 ‘FC다움 서비스 도입 설명회’ 개최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오는 2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FC다움 서비스 도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FC다움에 관심있는 예비 고객사들에게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이를 위해 외식인은 FC다움 서비스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한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를 비롯 예비 고객사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여기에 설명회 참석 기업들을 대상으로 가입비 면제, 2개월 무료 사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혜택은 설명회가 끝난 후 서비스 가입을 결정한 기업에 한해 진행된다.
FC다움 서비스 도입 설명회 참석은 외식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외식인이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기업에 선정된 바 있는 만큼 가맹점을 확장하고자 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 기업의 참여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대면 서비스 수요 기업의 경우 오는 14일까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신청하고, 수요기업으로 선정 된 후 FC다움 서비스를 구매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외식인 관계자는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FC다움 서비스에 대한 관심 및 문의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에 외식인의 서비스를 제대로 알릴 수 있는 설명회를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예비 가입자들이 이해도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FC다움’ 모바일 앱은 가맹점 품질관리, 매장 커뮤니케이션, 정보관리, 전자계약, 운영 매뉴얼 공유 등 가맹점을 관리하는 슈퍼바이저의 업무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여기어때, 펜트하우스·가든하우스·오션뷰 단독 판매 外
기사입력:2022-04-12 09:21:1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601,000 | ▲222,000 |
비트코인캐시 | 525,500 | ▲500 |
이더리움 | 2,618,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130 |
리플 | 3,145 | ▲10 |
이오스 | 1,048 | ▲12 |
퀀텀 | 3,110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571,000 | ▲179,000 |
이더리움 | 2,619,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60 | ▲80 |
메탈 | 1,177 | ▲5 |
리스크 | 774 | ▲7 |
리플 | 3,145 | ▲9 |
에이다 | 1,005 | ▲8 |
스팀 | 22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54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526,000 | ▲1,500 |
이더리움 | 2,619,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110 |
리플 | 3,145 | ▲11 |
퀀텀 | 3,098 | 0 |
이오타 | 29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