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 ‘헬로카봇 시즌12’ 내달 3일 첫 방송
최신작 ‘헬로카봇 시즌12-붐바’(이하 ‘헬로카봇 시즌12’)가 내달 3일 첫방송을 진행한다.
다음달 3일 오전 7시 10분 SBS TV에서 첫 방송하는 ‘헬로카봇 시즌12’은 거대한 자연 재해로 위기를 맞은 지구를 자연 에너지 넘치는 붐바 카봇들이 구해내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아프리카 토속 리듬인 붐바에 맞춰 춤추는 카봇들의 활약을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지는 듯한 기분이 드는 시리즈다.
붐바 리듬은 이번 시즌 전반을 가로지르는 테마다. 애니메이션 오프닝곡부터 이번 시즌에 등장하는 모든 카봇이 강렬한 붐바 리듬에 맞춰 춤추며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하카처럼 같은 동작으로 “카봇 붐바!”를 외친다. 첫 회에서 호크X와 라란자는 햇빛을 가로막는 가루 제거 임무를 완수한 후 북채로 북을 두드린다. 이들의 타악 연주는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붐바는 아프리카 원주민의 애완을 담은 리듬으로 평화를 기원하는 축제에서 모두 함께 추던 원시적 동작을 바탕으로 한다. 위기를 맞은 지구의 자연을 회복시키려는 차탄과 붐바 카봇들의 활약에 가장 알맞은 리듬이다.
인간, 자연, 동물을 모두 동등하고 소중하게 여기는 붐바의 정신은 붐바 카봇들의 필살기 ‘카봇붐’으로 연결된다. 붐바 카봇들은 지구를 닮은 볼에 자연의 에너지를 모아 발사한다.
‘헬로카봇’ 시리즈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자연과 동물을 상징하는 안무와 힘 있고 절제된 동작들, 타악기 리듬이 스토리에 녹아들어, 보는 내내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면서 “건강하고 정열적인 붐바 카봇의 매력에 빨려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두싸인, ‘2022 제1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3년 연속 수상
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2022 제1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한국일보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소비자 만족 서비스 체제를 확산하고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총 260여 개 기업 및 기관의 경합이 있었고,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절차를 거쳐 분야별 최고의 서비스 기업 및 기관이 최종 선정되었다. 모두싸인은 ‘17년, ‘20년, ‘21년, ‘22년 총 4회, 올해로 3년 연속 E-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싸인은 비대면 온라인 계약 서비스로 ▲계약서 작성, ▲계약 체결, 이후 ▲계약서 보관 및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기업의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과 디지털 전환에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올 1월 기준 누적 이용자 230만명, 15만 여 기업 및 기관 고객을 확보하는 등 고객과 소비자가 인정하는 국내 1위 전자계약 서비스다. 또한 작년 12월에는 ‘2021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며, 국내 전자계약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대표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모두싸인은 별도 프로그램 구축 및 앱 설치가 필요없는 클라우드 기반 SaaS 전자계약 서비스다. 가입 후 즉시 이용 가능하며, 계약 상대방은 가입 및 비용 결제 필요 없이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계약서를 확인하고 서명을 입력할 수 있다. 그리고 ▲조직관리, ▲맞춤 브랜딩, ▲대량전송, ▲링크서명, ▲API연동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해 기업 내 전자문서 관리체계 구축과 이를 통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모두싸인은 서비스 만족 부분에 있어 타 서비스 대비 우수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모두싸인의 NPS지수(Net Promoter Score, 순고객추천지수)는 76점으로 국내 전자계약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기업 A사와 미국 1위 전자계약 서비스 D사 보다 높은 점수다. 이외에도 모두싸인은 고객상담 이후 자체 진행되는 CES점수(Customer Effort Score, 고객노력지수)도 매월 평균 7점 이상을 기록하며 제품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경험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간편한 이용절차 등 편리한 사용성과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계약 솔루션, 실시간 상담 지원 등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3년 연속, 그리고 올해로 4회째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 더 나은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던 점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것 같아 더욱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전자계약 시장을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서 전자계약의 표준을 만들고, 계약 업무의 실질적인 개선과 계약 문화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라, ‘2022 서울커피엑스포’ 전시회 참가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총 4일간 진행되는 전시회에서 유라는 신제품 ‘Z10’을 비롯한 주요 제품을 전시∙시연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250개 커피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엑스포에서, 유라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가정용 커피머신 7종, 상업용 제품 6종과 유라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알라카르테 원두 등의 제품을 전시와 시연 등으로 선보인다. 유라 부스에서 유라 커피머신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며, 이와 연계된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추출이 가능한 투인원 커피머신 ‘Z10’는 단독 전시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Z10’은 1분만에 콜드브루를 추출이 가능한 ‘콜드 브루 추출 프로세스’와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최적화된 샷으로 추출할 수 있는 ‘8세대 추출 장치’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 유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알라카르테 원두 등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단, ‘Z10’와 ‘E8’은 1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서울커피엑스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유라 커피머신 상담 고객은 일일 200명 한정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1등에게는 170만원 상당의 유라 커피머신(ENA4)을, 2등 에는 유라 텀블러,3등 에는 원두 200g,4등 에는 유라 커피 연필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갖고 싶은 제품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해 응모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10명)과 모바일 음료 바우처(10명)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4월 29일 유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또한, ‘Z10’을 비롯한 유라의 다양한 커피 머신에서 추출한 최고급 커피 메뉴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에스프레소 바(Bar)를 컨셉으로 마련된 중앙의 알라카르테 바(Bar)에서는 Z10을 위해 특별하게 선보인 하이엔드 원두와 함께 스페셜 메뉴를 시음할 수 있다. 시음은 유라 커피머신 상담을 통해 시음권을 보유한 고객에게 시간 한정(오전 10~12시, 오후 14시~16시)으로 제공한다.
한편, 유라는 GS25(지에스리테일)와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GS25의 브랜드 '카페25'를 선보이는 장을 마련했다. 전세계 최고급 커피머신과 스페셜티 원두를 선보이는 '카페25'는 국내에 카페형 편의점을 안착시켜왔다. 서울커피엑스포에서는 카페25에 설치된 GIGA X8c GII 제품과 스페셜 원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유라 마케팅 담당자는 "커피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직접 유라의 신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체험하는 고객접점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엑스포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엑스포를 통해 유라 커피머신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세계적인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헬로카봇 시즌12’ 내달 3일 첫 방송 外
기사입력:2022-03-31 08:17: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054,000 | ▼65,000 |
비트코인캐시 | 544,000 | ▼4,000 |
이더리움 | 2,646,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100 |
리플 | 3,174 | 0 |
이오스 | 1,061 | ▲8 |
퀀텀 | 3,15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126,000 | ▲36,000 |
이더리움 | 2,647,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10 | ▲70 |
메탈 | 1,199 | ▲5 |
리스크 | 776 | ▼1 |
리플 | 3,178 | ▲1 |
에이다 | 1,013 | ▼1 |
스팀 | 21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03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542,500 | ▼5,000 |
이더리움 | 2,647,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70 | ▲20 |
리플 | 3,173 | ▼1 |
퀀텀 | 3,138 | 0 |
이오타 | 31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