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KB star 메신저’ 7기 고객 패널은 사전 온라인 설문에 응답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설문에서 고객 패널 참여의사를 밝힌 고객 중 총 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사전 온라인 설문은 최근 KB증권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을 가입했거나 주식을 거래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선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LMS) URL을 발송해 진행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코로나 19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거래가 급증하고 있어 온라인전용 금융상품과 MTS ‘M-able’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수렴해 금융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