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 점점 확대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
2017년 온라인 패션플랫폼으로 시작한 하고엘엔에프가 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런칭 5년 만에 처음이다.
최근 백화점들의 올 1분기 실적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오프라인 시장의 건재함을 확인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하고엘앤에프의 가방 PB 브랜드 아보네(abonne)와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선보인다.
지난 2019년 출시된 아보네는 정기 구독 하듯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가방 브랜드로 출시 2년만에 MZ 세대를 사로잡으며 핫한 가방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특히 질 좋은 가죽, 90~500g 가량의 가벼운 무게, 합리적 가격은 아보네만의 강점이다.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를 비롯해 W컨셉, 29CM,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보네의 올해 매출은 100억원으로 예상되며,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단독 매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고엘앤에프,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로 오프라인 시장 첫 데뷔
기사입력:2021-05-13 10:54: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82,000 | ▼223,000 |
비트코인캐시 | 635,000 | ▼3,000 |
이더리움 | 3,493,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40 |
리플 | 3,004 | ▼7 |
퀀텀 | 2,722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80,000 | ▼189,000 |
이더리움 | 3,493,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00 | ▼60 |
메탈 | 938 | ▼5 |
리스크 | 550 | ▲1 |
리플 | 3,005 | ▼6 |
에이다 | 837 | ▼3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3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635,500 | ▼2,500 |
이더리움 | 3,490,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50 | ▼80 |
리플 | 3,002 | ▼9 |
퀀텀 | 2,723 | ▼17 |
이오타 | 228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