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노라조와 함께 ‘니타이어야’ 광고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1-05-06 13:32:59
타이어픽 모델 노라조(조빈, 원흠)가 타이어픽 광고 캠페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사진=SK네트웍스)

타이어픽 모델 노라조(조빈, 원흠)가 타이어픽 광고 캠페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사진=SK네트웍스)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픽이 노라조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타이어픽은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대세 듀오 밴드 가수’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 이들의 곡 중 큰 인기를 끌었던 ‘니팔자야’를 개사한 CM송 ‘니타이어야’를 뮤직비디오와 광고 영상으로 새롭게 제작해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니타이어야’ 영상은 타이어 브랜드∙규격(사이즈) 선택의 어려움, 바가지 요금 등으로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겪었던 불편함이 타이어픽과 함께 하면 사라지게 된다는 내용을 유쾌한 가사와 리듬으로 풀어 설명했다. 특히, 조빈이 전신을 휘감는 타이어 의상을 입는 등 타이어픽에 어울리는 영상 속 노라조의 기상천외한 스타일링도 주목해 볼 만 하다.

타이터픽은 이번 영상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브랜드 특성을 살린 타이어 및 배터리 마케팅 활동에 속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노라조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으로 타이어픽의 슬로건 ‘유쾌 상쾌 픽해 타이어픽’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어 긍정적인 시너지가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01,000 ▲171,000
비트코인캐시 690,000 ▲6,000
비트코인골드 47,440 ▲240
이더리움 4,515,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8,720 ▲230
리플 752 ▼2
이오스 1,180 ▲7
퀀텀 5,765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630,000 ▲179,000
이더리움 4,522,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8,800 ▲260
메탈 2,440 ▲2
리스크 2,592 ▼52
리플 753 ▼1
에이다 673 ▲2
스팀 421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09,000 ▲174,000
비트코인캐시 690,500 ▲8,500
비트코인골드 48,480 ▲1,480
이더리움 4,516,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8,690 ▲270
리플 751 ▼2
퀀텀 5,790 ▲75
이오타 331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