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픽이 노라조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타이어픽은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는 ‘대세 듀오 밴드 가수’ 노라조를 모델로 발탁, 이들의 곡 중 큰 인기를 끌었던 ‘니팔자야’를 개사한 CM송 ‘니타이어야’를 뮤직비디오와 광고 영상으로 새롭게 제작해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니타이어야’ 영상은 타이어 브랜드∙규격(사이즈) 선택의 어려움, 바가지 요금 등으로 타이어를 구매하면서 겪었던 불편함이 타이어픽과 함께 하면 사라지게 된다는 내용을 유쾌한 가사와 리듬으로 풀어 설명했다. 특히, 조빈이 전신을 휘감는 타이어 의상을 입는 등 타이어픽에 어울리는 영상 속 노라조의 기상천외한 스타일링도 주목해 볼 만 하다.
타이터픽은 이번 영상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브랜드 특성을 살린 타이어 및 배터리 마케팅 활동에 속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넘치는 노래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노라조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으로 타이어픽의 슬로건 ‘유쾌 상쾌 픽해 타이어픽’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어 긍정적인 시너지가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타이어픽, 노라조와 함께 ‘니타이어야’ 광고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1-05-06 13:32: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6.44 | ▲6.50 |
코스닥 | 810.01 | ▼2.96 |
코스피200 | 429.09 | ▲1.0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609,000 | ▼380,000 |
비트코인캐시 | 711,000 | ▼2,500 |
이더리움 | 5,081,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40 | ▼10 |
리플 | 4,796 | ▼13 |
퀀텀 | 3,408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00,000 | ▼501,000 |
이더리움 | 5,07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890 | ▼20 |
메탈 | 1,166 | ▼4 |
리스크 | 679 | ▼0 |
리플 | 4,791 | ▼19 |
에이다 | 1,216 | ▼8 |
스팀 | 224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650,000 | ▼350,000 |
비트코인캐시 | 710,500 | ▼3,000 |
이더리움 | 5,08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00 | ▼50 |
리플 | 4,797 | ▼16 |
퀀텀 | 3,411 | ▼24 |
이오타 | 31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