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가 기존 속옷 마케팅과는 차별화된 란제리 제품 광고로 MZ세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BYC는 공개한 란제리 광고가 SNS와 유튜브, 각종 포털 사이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회자되며 젊은 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속옷 업계에서도 전통적으로 행해오던 전속모델이 직접 란제리 제품을 착용하여 기능과 디자인을 보여주는 방식이 아닌 속옷을 들고 찍는 새로운 접근으로 참신하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BYC 관계자는 “기존 란제리 광고가 제품을 착용한 모델의 노출이 주를 이루었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속옷 광고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필요하다고 느껴 색다르고 차별화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속옷 외길로 오랜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BYC가 전속모델 ‘아린’과의 호흡을 통해 다양한 컨셉으로 노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BYC, 기능성 제품 활용한 새로운 컨셉의 광고 선보여
기사입력:2021-04-23 10:27: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65.19 | ▲8.58 |
코스닥 | 723.27 | ▲6.03 |
코스피200 | 339.47 | ▲0.7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560,000 | ▼483,000 |
비트코인캐시 | 528,000 | ▼5,500 |
이더리움 | 2,650,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00 | ▼190 |
리플 | 3,202 | ▼8 |
이오스 | 1,018 | ▼12 |
퀀텀 | 3,173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570,000 | ▼482,000 |
이더리움 | 2,651,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80 | ▼170 |
메탈 | 1,210 | ▼9 |
리스크 | 783 | ▼5 |
리플 | 3,200 | ▼7 |
에이다 | 1,021 | ▼13 |
스팀 | 21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550,000 | ▼540,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4,000 |
이더리움 | 2,650,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230 |
리플 | 3,202 | ▼7 |
퀀텀 | 3,177 | ▼13 |
이오타 | 306 | ▼2 |